'이지훈♥' 아야네 딸, 유전자 몰빵이었네…3대 모녀 붕어빵 비주얼 '감탄'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훈이 결혼 후 처음 방한하는 일본인 장모님을 위해 특급 이벤트를 준비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9회에서는 지난 7월 딸 루희를 품에 안은 '46세 꽃대디' 이지훈이 자신보다 여섯 살 위인 장모님의 첫 방한을 맞아 진땀을 흘리며 동분서주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지훈-아야네 부부의 집에 도착한 장모님은 딸을 보는 둥 마는 둥 하더니, 손녀 루희만 쳐다본다.
이지훈은 장모님과 아야네를 위해 루희를 어머니에게 맡긴 뒤 '핫플 천국' 성수동 투어에 앞장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지훈이 결혼 후 처음 방한하는 일본인 장모님을 위해 특급 이벤트를 준비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9회에서는 지난 7월 딸 루희를 품에 안은 ‘46세 꽃대디’ 이지훈이 자신보다 여섯 살 위인 장모님의 첫 방한을 맞아 진땀을 흘리며 동분서주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이지훈은 장모님을 공항에서 픽업하기 위해 차를 몰고 나선다. 14세 연하인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신생아인 딸을 돌보느라 바쁜 가운데, 혼자 장모님을 모시러 나서 훈훈함을 안긴 것. 잠시 후 이지훈은 장모님과 상봉해 반가워하는데,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꽃대디’들은 “생각보다 어려 보이시는데?”라며 놀라워한다. 이에 이지훈은 “사실 장모님과 나는 여섯 살 나이 차”라며 “(장모님이) 아야네를 스무 살에 낳으셨다”고 설명한다. ‘52세 꽃대디’인 김원준은 깜짝 놀라 “그러면 나랑 동갑이야?”라고 찐 반응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사위와 반가운 인사 후, 차에 탄 아야네의 친정엄마는 이지훈과 ‘번역기 앱’을 통해서 대화를 나눈다. 그러나 계속 어색한 분위기가 감돌자, ‘꽃대디’들은 안절부절 못 하며 대리 긴장한다. 이지훈은 “아내 없이 단 둘만 있는 게 처음이라 그런 것”이라고 해명하지만, 신성우는 곧장 “빨리 노래라도 틀어!”라며 애타는 훈수를 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지훈-아야네 부부의 집에 도착한 장모님은 딸을 보는 둥 마는 둥 하더니, 손녀 루희만 쳐다본다. 아야네는 “엄마가 나하고는 아이 콘택트도 안 한다”며 서운해 하고, 아야네의 친정엄마는 그런 딸에게 “식사를 차려주겠다”고 한 뒤 아야네의 ‘소울푸드’인 함박스테이크와 톳조림을 요리한다. 모처럼 친정엄마표 ‘일본 가정식’을 받은 아야네는 소식좌로는 이례적인 ‘폭풍 먹방’을 선보여 놀라움과 뭉클함을 안긴다.
아래층에 사는 이지훈의 어머니가 방문해 사돈간 만남이 전격 성사된다. 특히 두 사람은 30세가 넘는 나이 차에도 ‘번역기 앱’을 통해 양국의 산후조리 문화에 대해 열띤 대화를 이어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다.
이지훈은 장모님과 아야네를 위해 루희를 어머니에게 맡긴 뒤 ‘핫플 천국’ 성수동 투어에 앞장선다. 하지만 ‘폭염특보’가 발령된 날이어서 장모님은 이내 기진맥진한다. “날을 잘못 잡았어”라고 한탄한 이지훈은 이를 만회하고자,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여러 번 돌려볼 정도로 ‘내남결 찐 팬’인 장모님을 위해서 비장의 이벤트를 시작한다. ‘지인 찬스’를 활용해,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과 장모님의 영상통화를 연결시켜 주려 한 것. 사위의 영상통화 제안에 장모님은 “혹시 나인우?”라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다. 순식간에 ‘52세’ 장모님을 ‘소녀’로 만든 ‘내남결’ 영상통화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장모님을 위한 이지훈의 특급 이벤트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아야네의 친정엄마는 이날 밤, “한국은 새벽 2시에도 야식을 먹을 수 있다”는 이지훈X아야네의 설명에 힘입어 떡볶이와 족발, 닭발을 시켜 먹는다. 특히 아야네의 친정엄마는 난생 처음 보는 ‘닭발’의 비주얼에 “내가 알고 있는 색깔이 아니야”라고 깜짝 놀란 뒤, 맛을 한 입 보자마자 “안에 뼈가 있어!”라며 당황한다. 생애 처음으로 닭발을 맛본 아야네 친정엄마의 솔직한 반응에 시선이 집중된다.
아야네 친정엄마와 손녀 루희의 감격적인 상봉 현장 및, 2년 전 이혼 후 헤어진 딸을 위해 신용회생 절차에 나선 정재용의 달라진 근황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아빠는 꽃중년’ 1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이 방부제를 먹이나…소유진, 그림보다 빛나는 피사체 | 텐아시아
- '뇌 신경마비 투병' 김윤아, 결국 또 병원갔다…"활력 희미해" | 텐아시아
- 이해리, 돈 이 정도로 벌었나…배드민턴 랠리 가능한 '으리으리' 앞마당 | 텐아시아
- [종합] 조지환♥박혜민, 생활고→월 수입 1천…명품 사면서 "돈 증발" 고민('소금쟁이') | 텐아시
- [종합] 솔비, '15kg 감량' 전후 사진보니…확 달라진 얼굴 "약 선물 받고 충격" ('돌싱포맨') | 텐아
- JYP 주가 오르는 이유 있었네…일본 꽉 잡은 스트레이 키즈 | 텐아시아
- 파트리샤-딘딘-육성재, 십성재 무서워요[TEN포토] | 텐아시아
- 한달 전기세가 48만원?…'3억 주택 거주' 아이비, 비정상적 금액에 '누전' 주장 | 텐아시아
- 태연-권은비, 예쁨주의보...미모에 좀비들도 반하겠네[TEN포토] | 텐아시아
- '43세' 박지성, 현타 고백했다…단장 제안받고 "내 나이가 그렇게 많이 들었나" ('슈팅스타') | 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