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품고 나트륨은 덜고···누적 판매량 2억 5000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더한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
올해 동원F&B가 제시하는 명절 선물세트 키워드는 '건강·실속·친환경'이다.
'동원참치'와 '리챔 더블라이트'처럼 건강한 식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는 주력 상품이자 스테디셀러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동원 선물세트'는 첫 해부터 30만개가 넘게 팔려 나가며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건강과 실속을 더한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 올해 동원F&B가 제시하는 명절 선물세트 키워드는 ‘건강·실속·친환경’이다.
‘동원참치’와 ‘리챔 더블라이트’처럼 건강한 식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는 주력 상품이자 스테디셀러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식품이다. 150g 한 캔에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지속적인 저감화 작업을 거쳤다. 2021년 출시 때보다도 나트륨과 지방 함량을 한 단계 더 낮췄다.
고물가 상황에 맞춰 가성비를 높인 실속형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동원참치와 리챔 등 기본 품목에 참치액·건강요리유·참기름 등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상품은 1만~4만 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했다. 올해 추석에는 고급 암염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구성한 ‘동원 프리미엄 T·Y호도 각각 첫 선을 보인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도 지속 운영한다.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선물세트는 대표적인 친환경 묶음으로 꼽힌다. 멸균팩을 재활용한 백판지와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원료가 적용된 세트다.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도 있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동원 선물세트’는 첫 해부터 30만개가 넘게 팔려 나가며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억 5000만개에 달한다. 동원F&B 관계자는 “40년 동안 선물세트 시장을 이끌어온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태현, 강남 신사동 건물주 됐다…74억짜리 빌딩 입지 보니 ‘엄지 척’
- 닻 올린 홍명보호, 고양서 첫 소집 훈련
- '손발묶인 채 피흘리며 사망' 병원장 양재웅, 하니와 결혼 무한 연기
- '부모 이혼에 5살부터 할머니 손에 자라' 한소희, 가정사 재조명
- “폭력 전 남편이 가수된 아들 앞길 막아” 폭로한 모친…김수찬 이야기였다
- '이혼축하금 주고 직원이 원장카드 사용하고'… 서초구 모발이식병원 '화제'
- 민희진 대표 교체 6일 만에 입 연 뉴진스…“힘들고 고민 많아졌다”
- 日 쇼핑몰서 뛰어내린 여고생, 32살 여성 덮쳐 2명 사망 [지금 일본에선]
- 블랙핑크도 '딥페이크 성범죄' 당했나…YG '불법 영상물, 모든 법적 조치 진행'
- 미녀들과 한잔 후 깨어 보니 손발 묶이고 피범벅…1억 넘게 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