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바람 속에 음악을 즐기는 ‘그린캠프페스티벌 2024’···헤드라이너 NELL(넬), 신승훈

손봉석 기자 2024. 9. 4. 1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린캠프페스티벌 2024’



올 가을 일상에 특별한 순간을 맞이할 ‘그린캠프페스티벌 2024 (이하 그린캠)의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최종 라인업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그린캠은 2024년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캠핑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한 페스티벌이다.

그린캠프페스티벌은 공식 SNS 및 예매페이지를 통해 라인업을 발표하였으며, 얼리버드 일일권, 양일권 티켓, 스페셜 티켓, 캠핑권이 티켓오픈과 동시에 조기 매진되어 그 인기를 증명했다.

28일에는 ‘소란’,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글렌체크’, ‘최유리’, ‘우석’, ‘정수민’ 등 다양한 밴드의 매력을 선보이는 가운데, 라인업 발표 전부터 궁금증을 키웠으며, 특유의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한국 모던록의 독보적인 레전드 밴드 ‘NELL(넬)’이 헤드라이너 무대를 장식하게 되었다. 그린캠프페스티벌2023에서 관람객에게 최상의 무대를 선보인 ‘NELL(넬)’의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페스티벌 둘째 날인 29일 일요일에는 ‘엔플라잉’, ‘데이브레이크’, ‘몽니’, ‘홍이삭’, ‘옥상달빛’, ‘김필’이 출연하는 가운데, ‘발라드의 황제’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출연하여, 가을밤을 수놓을 예술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린캠 관계자는 “그린캠프페스티벌은 양일간 80분의 헤드라이너 공연, 밴드컨셉의 28일 공연, 가을의 정점을 찍을 감성적인 뮤지션으로 구성된 29일 공연으로,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관객층에게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그린캠프만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하였다.

공연 못지않게 캠핑 문화와 트랜드를 선도하는 캠핑&피크닉(캠프닉)페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전시와 국내 MZ세대 사이 인기 캐릭터인 ‘다이노탱’을 공식 엠버서더로 선정하여, 자연을 중시하는 ‘We’re in Green’ 슬로건으로 온라인과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일상에 특별한 순간 ‘그린캠프페스티벌 2024’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하여 진행되며, 카카오T를 통해 전국, 수도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주요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