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이시우, 괴한에 피습 당해 의식 불명···행방불명된 최예빈 어디에?
‘완벽한 가족’ 이시우가 칼에 찔려 의식을 잃고 쓰러진다.
4일에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제작 빅토리콘텐츠/ⓒ함창석, 주은/대원씨아이) 7회에서는 지현우(이시우 분)와 이성우(김명수 분)의 충격적 만남이 그려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가 된 사진에는 피를 흘린 채 쓰러진 현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든다. 현우를 노리는 이의 정체와 그 이유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현우와 성우가 만나게 된 사연 또한 지켜보게 만든다.
현우는 수연과의 약속 장소로 가던 중 성우를 우연히 만난다. 이수연(최예빈 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현우는 최선희(박주현 분)가 사고 나던 날 수연을 봤다고 증언, 성우는 현우의 말을 믿지 못하며 다른 정황들을 들이민다.
피습을 당한 현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검은 옷을 입은 누군가로부터 칼에 찔린 현우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반격할 틈도 없이 쓰러지고 만다. 박경호(김영대 분)와 선희에 이어 현우를 노리는 사람은 누구인지, 왜 이런 일들이 연달아 일어나는지 앞으로 이 모든 사건의 진실이 하나 둘씩 수면 위로 떠오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성우는 쓰러진 현우를 붙잡으며 분노하고, 눈앞에서 벌어진 끔찍한 상황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자꾸만 벌어지는 사건 사고에 무너져버린 성우가 앞으로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어떤 결단을 내릴지도 시청포인트다.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7회는 오는 4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