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코리아,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위한 ‘퀄컴 인 유어 라이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퀄컴코리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인 '퀄컴 인 유어 라이프'를 오는 11월에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가 퀄컴의 기술을 체험하고 퀄컴의 기술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퀄컴코리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인 '퀄컴 인 유어 라이프'를 오는 11월에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가 퀄컴의 기술을 체험하고 퀄컴의 기술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11월 15일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권오형 퀄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깜짝 게스트와 함께 연사로 참여해 인공지능(AI), 5G, 사물인터넷(IoT) 등 퀄컴의 첨단 기술이 일상생활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퀄컴의 다양한 기술과 함께 변화하는 미래 전망등에 대해 공유한다. 또 퀄컴의 전문가들이 전하는 최신 기술 소개 세션과 함께 데모 부스도 마련된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는 스냅드래곤 팬이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 음식 받을 때 몰래 침입…`이별 통보` 연인 살해한 30대
- "밤길 쫓아와, 무섭더라"…송도 출몰한 야생동물 정체
- 남현희, 자격정지 7년 확정에 "범죄도 아닌데 중징계, 법원서 다툴 것"
- "냉혹함이 극에 달했다"…극단 선택 고교생 괴롭힌 가해자 2명 항소심서 징역 10년·8년
- 조국 "`추석 밥상` 올리기 위해 文 수사…제2의 `논두렁 시계` 시작"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