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 40개 지사 직원들 대상으로 청렴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본부장 엄호윤)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에 나섰다.
건보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는 경기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지역본부와 40개 지사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일상 속 청렴·윤리의식 강화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2024년 인천경기 청렴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본부장 엄호윤)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에 나섰다.
건보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는 경기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지역본부와 40개 지사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일상 속 청렴·윤리의식 강화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2024년 인천경기 청렴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지켜야 할 반부패 법령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청렴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부장과 직원이 함께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청렴선언식’을 시작으로 ‘공공기관 청렴도 향상 방안’ 특강, 업무 중 발생할 수 있는 이해충돌방지법 위반사례 관련 퀴즈대회가 열렸다. 또, 일상 속 청렴 실천의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할 수 있도록 샌드아트 공연 등 청렴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공연도 준비됐다.
엄호윤 본부장은 “반부패 청렴과 윤리경영 실천의 의지를 전 직원이 다함께 다짐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청렴문화 확산 노력을 통해 국민에게 더 신뢰받는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 도약하는 데 인천경기지역본부가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양휘모 기자 return77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하루 5개 SNS 논평’…뉴스 크리에이터 노렸나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한다…"주주가치 제고"
- 안양 정관장, 고졸 ‘최대어’ 박정웅 1순위 지명
- 민주당 경기도당 "이재명 판결, 사법살인"
- ‘최초 의혹 제기’ 김은혜, 이재명 집유에 “거짓은 진실 이길 수 없어”
- '충격 받은 범 야권’… 친문·조국당도 “야당 대표 정치 생명 끊을 정도였나”
- 국제사이버대 사회공헌혁신센터, 정신장애 풋볼팀 대상 지식공유 특강
- 이재명 대권 행보 ‘먹구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인천 부평구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학생 폭행한 고교생 3명 검거
- 김동연, 이재명 1심 선고 관련 “사법부 판단, 매우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