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고랜드, 국내 최고 리조트로 선정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글로벌 관광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 여행업계에서 인정받는 전통과 권위를 가진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한국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특히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업계 종사자와 전문가, 일반 고객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것이기에 더욱 값진 결과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올해 열린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한국 최고의 리조트(South Korea's Leading Resort 2024)’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글로벌 관광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업계 내에서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강원도 춘천에 자리한 레고랜드 코리아는 세계 10번째의 레고랜드로 레고 IP를 바탕으로 한 국내 유일의 글로벌 테마파크다.
현재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독보적인 테마파크 리조트로 자리 잡고 있으며, 계절별로 다양한 시즌제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봄에는 꽃을 테마로 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 여름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메이즈, 가을에는 몬스터 캐슬, 겨울에는 9m 높이의 레고 트리와 불꽃놀이 등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사계절 내내 다양한 즐거움을 준다.
아울러 레고 테마룸으로 유명한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최상의 가족 객실과 서비스, 투숙객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월드 트레블 어워즈는 특별히 레고랜드 코리아가 연중 시행하는 환경 보호와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존중하는 캠페인들을 주목했다.
레고랜드는 파크 내 벤치, 테이블, 휴지통 등 총 475개 시설물들이 폐우유 저그 등을 활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설치됐으며 재사용 가방 판매를 실시해 수익의 50%를 기부하는 등 환경보호 메시지 전달에 적극 동참했다.
올해 4월에는 자폐 아동을 비롯한 모든 어린이에게 보다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테마파크로는 최초로 공인자폐센터(Certified Autism Center) 인증을 취득하기도 했다.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 및 봉사 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 여행업계에서 인정받는 전통과 권위를 가진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한국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특히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업계 종사자와 전문가, 일반 고객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것이기에 더욱 값진 결과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레고랜드 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나아가는 ‘국내 최고의 리조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춘천=배상철 기자 bsc@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