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추석 맞이 수산물 할인전’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완도군은 '추석 맞이 수산물 특별 기획전'을 통해 통 큰 할인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완도산 수산물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들의 풍성한 추석과 어가 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완도군 특산품 쇼핑몰인 '완도청정마켓'에서는 12일까지 '2024 풍요로운 추석 기획전'을 통해 활 전복과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을 20%씩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완도군은 ‘추석 맞이 수산물 특별 기획전’을 통해 통 큰 할인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완도산 수산물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들의 풍성한 추석과 어가 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완도군 특산품 쇼핑몰인 ‘완도청정마켓’에서는 12일까지 ‘2024 풍요로운 추석 기획전’을 통해 활 전복과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을 20%씩 할인 판매한다.
또 (사)한국전복유통협회와 남도전복연합회는 ‘대한민국 수산 대전’을 통해 기본 20%에 추가 20%를 적용해 최대 40% 할인된 전복을 판매한다.
전복 가격은 1kg 기준 8∼9미는 2만 5200원, 9∼11미는 2만 2200원, 13∼14미는 2만 800원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수비자와 어민들을 위한 통 큰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품질이 좋은 완도산 수산물을 가족들과 함께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도 류지홍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자, 숨겨진 사랑 있었다…데뷔 34년만에, 첫 열애설
- ‘펜싱’ 구본길, 성형 전 어땠길래…“누구세요” 깜짝
- “전남편, 가수 아들 앞길 막아” 母 폭로…김수찬 이야기였다
- 하니, 9월에 양재웅과 결혼 안 한다…안타까운 소식
- 동굴서 얼어죽은 ‘곱슬머리男’, 누구였나…47년 만에 풀린 미스터리
- 블랙핑크 제니, 고민 끝에…연예계 떠나 ‘새로운 삶’ 산다
- “꿈에도 몰랐죠” 중소기업 대박 터뜨린 신유빈, 모델 됐다
- 몸길이 4.2m·중량 363㎏…미국서 초대형 악어 잡혔다
- 배우 한소희, 친모 구속에 “참담한 심정…독단적인 일이다”
- “갭투자 실패 스트레스” 고양이 21마리 죽인 20대의 범행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