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男배우 신인상

황소영 기자 2024. 9. 4.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규, 강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민규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올해부터는 베트남 부문이 신설되어 국내,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3개국에서 소비자 투표가 실시됐다. 지난 3일 각 부문별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의 남자 배우 신인상 트로피는 김민규의 품으로 돌아갔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김민규는 "뜻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배우로서 조금 더 성장하고, 좋은 연기 보여달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을 소유한 김민규는 드라마 '만찢남녀', 'IDOL [아이돌 : The Coup]', '청춘블라썸', '더 패뷸러스', '마에스트라', 영화 '자기만의 방'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배우로서 기반을 다져왔다.

특히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도성대군이란 캐릭터를 완성, 첫 사극이었지만 임팩트 있는 활약을 보여줬다. 본인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성장해가는 김민규. 앞으로 이어갈 연기 행보에 주목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