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체험 할 어린이! 붉은오름으로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일요일 4번에 걸쳐, 붉은오름 목재문화체험장에서 '가을나무 놀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붉은오름 목재문화체험장에서는 지난 여름방학에도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총 72팀·200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일요일 4번에 걸쳐, 붉은오름 목재문화체험장에서 ‘가을나무 놀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직접 플레이팅 도마와 4칸 수납장을 만드는 체험이다. 목공체험을 통해 추억을 만들고 목재의 소중함과 가치를 배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은 4일간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2번, 2시간씩 80명을 대상으로 목재체험전문강사들이 진행한다. 참자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자세하게 가르친다. 숲나들e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붉은오름 목재문화체험 관계자는 “이번 체험은 단순한 만들기를 넘어 자연과의 연결을 느끼고 지속가능한 삶의 중요성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여름철 특별프로그램이 조기 마감된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붉은오름 목재문화체험장에서는 지난 여름방학에도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총 72팀·200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에 수면제 먹이고 男 80명 넘게 초대해 성폭행…충격에 휩싸인 프랑스
- 머스크가 반한 그 모습…'사격' 김예지, 루이비통 파격 화보
- "21살 어린 여자랑 바람피워?"…화난 아내는 '맞바람'에 '폭행 사주'
- 뉴진스, '엄마' 민희진 대표 해임 후 첫 공식석상…프로페셔널 아이돌 [엔터포커싱]
- 한소희 측, 모친 구속에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
- "가수 아들 앞길 막는 폭력 전 남편"…김수찬 이야기였다
- 선풍기 켜놓고 단 '3분' 외출했는데 불 '활활'…아찔했던 순간
- 女배구 이다영, 2024-25시즌 미국서…SD 모조 구단 공식 발표
- '뇌신경마비 투병' 김윤아, 병실 침대 누워…"아플 때 꾸는 꿈의 향연 중"
- 78세 윤여정 "내가 멋있다고? 내 삶 모르고 하는 말" 솔직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