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축산물 도매 분야 최고점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홈푸드의 금천미트는 4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5월 금천미트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이 시상식은 매년 소비자들이 직접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으로 올해로 22주년을 맞았다.
금천미트는 전국의 정육점과 식당 등 18만 고객에게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종의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축산 전문가들이 원료육의 구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전국 익일 냉장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금천미트는 2011년부터 농림축산식품부와 전국한우협회 등이 주최하는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13년 연속으로 대통령상을 받았으며 한우 농가와의 상생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5월 금천미트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금천미트는 차별화된 품질과 공급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축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이야!” 20대 손자, 할머니 안고 3층서 뛰어내려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범죄 아닌데 중징계, 소송 할 것”
- “내일 가격 내려요, 조금만 넣으세요”…양심 주유소의 안내[e글e글]
- “차 빠졌다가 나왔다”…부천서도 깊이 80cm 싱크홀 발생
- “9m 남겨놓고 들켰다”…송유관 기름 훔치려 땅굴 판 일당 9명 검거
- 바지 속으로 코브라가 ‘스르륵’…태국 학교서 아찔한 소동
- 차태현, 신사동 건물 74억에 매입하며 ‘건물주’ 됐다
- 장영란, 주저앉아 오열 “21년 버텨…이겨내면 해뜰날 온다”
- “위약금이 126만원이라고?”…항공권 취소했다가 ‘날벼락’
- 뉴욕주지사 전 비서실 차장, 中스파이 혐의로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