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김예지·양궁 김우진, 알고보니 동창…고교시절 사진 공개

정혜원 인턴 기자 2024. 9. 4. 1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격 선수 김예지가 양궁 선수 김우진과 고등학교 3학년 때 같은 반 동창이었던 인연이 공개된다.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10m 공기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는 "오늘 동창회 나가는 기분으로 출연했다고요?"라는 질문에 파리올림픽 남자 양궁 3관왕 김우진과 고 3 때 같은 반 동창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 두 사람의 챌린지에 이어 국대 동창 김예지·김우진의 화해 챌린지도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가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TV '라디오스타' 제공) 2024.09.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사격 선수 김예지가 양궁 선수 김우진과 고등학교 3학년 때 같은 반 동창이었던 인연이 공개된다.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전투의 민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예지, 김우진을 비롯해 펜싱선수 오상욱·구본길, 양궁선수 임시현, 권투선수 임애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이날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라스에서 고등학교 동창 상봉? "우진아 나 기억나니?"(feat. 국대들의 챌린지 도전)'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시했다.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10m 공기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는 "오늘 동창회 나가는 기분으로 출연했다고요?"라는 질문에 파리올림픽 남자 양궁 3관왕 김우진과 고 3 때 같은 반 동창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다만 자신의 기억에는 김우진이 있는데, 김우진의 기억엔 자신이 없다면서 "국가대표팀 합류 후 체력훈련장에서 김우진을 불렀더니 처음 보는 사람을 보는 표정이었다"며 섭섭해했다.

이에 김우진도 해명에 나서지만 통하지 않자, 결국 "기억 못 해서 미안해. 진짜 미안해"라고 사과했다. MC들은 "우진이는 앞만 보나 봐" "과녁만 보나 봐"라며 포장을 시도했지만, 김예지는 "나는 심지어 (눈 한쪽을) 가리고 쏜다. A.I.(인공지능)랑 친해지기 쉽지 않아요"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올림픽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스타 김예지와 오상욱의 설레는 키 차이 챌린지가 펼쳐졌다.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 두 사람의 챌린지에 이어 국대 동창 김예지·김우진의 화해 챌린지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시작부터 티격태격거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김우진은 파리올림픽 금메달 시상식에서 선보인 포커페이스 해제 미소로 센스 있게 마무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