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ONE’ 옵티머스 프라임 과거 보니...흥미진진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4. 9. 4.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포머 ONE'이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신작 '트랜스포머 ONE'​이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의 하급 로봇 시절의 모습부터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스틸 8종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먼저 사이버트론 행성의 지하 광산에서 일하는 하급 로봇 오라이온 팩스(옵티머스 프라임)와 D-16(메가트론)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ONE’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트랜스포머 ONE’이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신작 ‘트랜스포머 ONE’​이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의 하급 로봇 시절의 모습부터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스틸 8종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트랜스포머 ONE’은 사이버트론 행성의 지하 광산에서 일하는 하급 로봇 오라이온 팩스와 D-16이 출입이 금지된 지상으로 나가 변신 능력을 얻으며 행성의 운명을 건 전쟁에 참여하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보도스틸은 먼저 사이버트론 행성의 지하 광산에서 일하는 하급 로봇 오라이온 팩스(옵티머스 프라임)와 D-16(메가트론)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로봇은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어디든 함께 달려가는 모습으로 끈끈한 우정을 나누는 친구 사이임을 드러낸다.

오라이온 팩스와 D-16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엘리타 원(엘리타), 쾌활한 수다쟁이 B-127(범블비)까지, 출입이 금지된 지상으로 나가게 된 로봇 스틸은 이들이 펼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오래된 숲에서 발견한 녹슨 로봇은 물론 누군가의 위협에 당하는 등 다양한 상황이 포착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팀워크와 함께 영화 속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다른 동료들과 떨어져 차가운 눈빛을 드러내는 D-16, 그리고 변신 능력을 지닐 수 있게 하는 코그를 장착한 뒤 강렬한 빛을 뿜어내는 오라이온 팩스의 모습​이 이어지며 이들 사이에 어떤 사건이 발생하는 것인지, 무엇 때문에 서로 등을 지며 영원한 숙적이 되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랜스포머 ONE’은 25일 개봉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