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딸, 빵터진 미소가 아빠 판박이…벌써 완성형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딸을 출산한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육아 근황을 전했다.
4일 아야네는 "아침잠을 4시간이나 자준 바람에 낮이 힘드네. 집안일 1도 못했지만 자는 모습이 예뻐서 4시간 동안 옆에 있었던 내 잘못"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다.
아야네가 선택했던 초호화 산후조리원은 2주 입실 기준, 객실에 따라 2500만 원 선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최근 딸을 출산한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육아 근황을 전했다.
4일 아야네는 "아침잠을 4시간이나 자준 바람에 낮이 힘드네. 집안일 1도 못했지만 자는 모습이 예뻐서 4시간 동안 옆에 있었던 내 잘못"이라고 전했다.
딸 루희는 깜짝 미소를 날려 랜선 이모, 삼촌들을 심쿵하게 했다. 특히 웃는 입매가 아빠를 똑닮아 눈길을 끈다. 앞서 이지훈은 "싱크로율 얼마?"라며 자신과 루희의 똑닮은 입매 비교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다. 난임과 유산을 극복, 시험관 시술 끝 임신에 성공했으며 지난달 17일 득녀했다. 아야네가 선택했던 초호화 산후조리원은 2주 입실 기준, 객실에 따라 2500만 원 선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유명 가수 子, 소속사 계약에 몸 팔아서 했다고” 전남편 만행 폭로 (물어보살) [종합]
- "조심해"..'성범죄자' 정준영, 佛 클럽 女스킨십→파리 포착 '현지인도…
- '제아' 김태헌, 친누나 8년째 실종 "생활고→月 천만원 수입, 돌아와줘…
- 유명 래퍼 팻맨 스쿠프,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향년 56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