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일주 할 기세” 혜리, ‘빅토리’ 대전→천안 관객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토리'가 개봉 4주차에도 관객을 만난다.
개봉 4주차임이 무색할 만큼,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좌석판매율 상승과 박스오피스 역주행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극장가에서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관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빅토리' 팀은 개봉 4주차 감사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했다.
개봉 4주차 감사 무대인사는 7일 CGV 대전터미널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대전센트럴, 메가박스 대전신세계아트사이언스, CGV 천안펜타포트, CGV 천안터미널을 방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빅토리'가 개봉 4주차에도 관객을 만난다.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는 춤만이 인생의 전부인 필선(이혜리)과 미나(박세완)가 치어리딩을 통해 모두를 응원하고 응원받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응원이 주는 의미와 가슴 따뜻한 감동의 스토리,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흥겨운 에너지까지 전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일으킨 '빅토리'. 개봉 4주차임이 무색할 만큼,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좌석판매율 상승과 박스오피스 역주행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극장가에서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관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빅토리' 팀은 개봉 4주차 감사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했다. 홍보 요정 이혜리를 필두로 최지수, 백하이, 이한주, 권유나, 염지영, 박효은이 출동해 다시 한 번 특급 팬서비스를 전할 예정이다.
개봉 4주차 감사 무대인사는 7일 CGV 대전터미널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대전센트럴, 메가박스 대전신세계아트사이언스, CGV 천안펜타포트, CGV 천안터미널을 방문한다. 매 무대인사마다 레전드 팬서비스를 갱신했던 팀 '빅토리'는 대전-천안 지역의 관객들을 만나 관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한일 혼혈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이상형? 키크고 멋있는 사람”(동상이몽2)
- “가수 아들,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이 앞길 막아” 오열 (물어보살)[어제TV]
- 반성 없는 한소희母, 빚투에 도박장…★자식 앞길 먹칠 잔혹사ing[이슈와치]
- 성범죄자 유럽行 정준영 존재감 으뜸→국제적 망신★ 등극 “얘들아 조심해”[이슈와치]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