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박성웅 배우 특강 진행…“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대학교가 방송연예전공의 특임교수 박성웅 배우의 특강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방송연예전공은 배우 박아인을 전임교수로, 배우 박성웅을 특임교수로 임용해 실기 중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세계 속에서 한류 문화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대학교가 방송연예전공의 특임교수 박성웅 배우의 특강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한다’라는 주제로 재학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강은 오는 6일 오후 3시 유한대학교 유재라관 6층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재학생들은 교내 비교과 통합관리 시스템에서 사전 신청해야 하며, 지역주민은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예지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박성웅 교수가 1997년 데뷔 이후 겪어온 많은 도전과 어려움, 그리고 이를 극복한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주민에게도 열려있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한대학교는 2025학년도 방송연예전공을 신설했다. 방송연예전공은 배우 박아인을 전임교수로, 배우 박성웅을 특임교수로 임용해 실기 중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세계 속에서 한류 문화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희수 기자 heesuji@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이야!” 20대 손자, 할머니 안고 3층서 뛰어내려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범죄 아닌데 중징계, 소송 할 것”
- “내일 가격 내려요, 조금만 넣으세요”…양심 주유소의 안내[e글e글]
- “차 빠졌다가 나왔다”…부천서도 깊이 80cm 싱크홀 발생
- “9m 남겨놓고 들켰다”…송유관 기름 훔치려 땅굴 판 일당 9명 검거
- 차태현, 신사동 건물 74억에 매입하며 ‘건물주’ 됐다
- “위약금이 126만원이라고?”…항공권 취소했다가 ‘날벼락’
- 바지 속으로 코브라가 ‘스르륵’…태국 학교서 아찔한 소동
- 장영란, 주저앉아 오열 “21년 버텨…이겨내면 해뜰날 온다”
- 뉴욕주지사 전 비서실 차장, 中스파이 혐의로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