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펫페어, 10월 4~6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2024 제주펫페어'를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제주펫페어'에는 약 60여 개의 반려동물 산업 관련 업체가 참여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 차로 개최하는 제주펫페어에 도내 반려인과 업계의 기대가 큰 상황"이라며,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2B·B2C 세미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체험 이벤트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관광공사는 ‘2024 제주펫페어’를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제주펫페어’에는 약 60여 개의 반려동물 산업 관련 업체가 참여한다. 펫푸드, 펫용품, 펫서비스 등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선 반려동물 산업 업계 간 비즈니스 미팅을 비롯해 B2B(Business to Business)·B2C(Business to Customer) 세미나,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하는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사전등록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에서 ‘2024 제주펫페어’ 채널을 추가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관객에게는 펫페어 현장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경품 이벤트 참여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온라인 사전등록 참관객은 제주펫페어 입장 비용이 무료이다. 박람회 당일 현장 등록을 하게 되면 5000원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 차로 개최하는 제주펫페어에 도내 반려인과 업계의 기대가 큰 상황”이라며,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제주펫페어’ 관련 정보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알림마당 내 제주펫페어 게시판’ 또는 ‘제주펫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딸' 문다혜 "가족 건드리는 거 아냐…참지 않겠다"
- '전 격투기 선수'가 동업자 감금∙폭행에 "엄마 성폭행하고 아빠 죽인다" 협박까지…
- 女배구 이다영, 2024-25시즌 미국서…SD 모조 구단 공식 발표
- 상의 '훌러덩'… 도서관서 '벗방' 진행한 여성 BJ "집엔 가족 있어서"
- "집값 상승이 해결책?"…공사비 갈등 풀려간다
- "내일 휘발유 가격 떨어지니 조금만 넣으라"…전북 정읍의 '양심 주유소'
- 박찬대, 40분간 '尹정부 실정' 비판…與 "협치 아닌 협박"[종합]
- 삼성, 올 하반기 신입 공채 실시…전자 등 19개사 참여
- [결혼과 이혼] 졸부 뜻이 '존X 부자'?…맞춤법 모르는 남편에 아내 '어질'
- 가수 하주 "꿈을 향해 다이브" 첫 싱글앨범 Dive!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