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이 언급한 ‘멋진 여자’ 혼혈 모델 하루카 토도야, 도대체 누구?

함상범 2024. 9. 4.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열애설이 불거진 모델 하루카 토도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오상욱이 "이상형은 멋진 여자"라고 전하면서 하루카 토도야와관계에 궁금증이 더 커졌다.

온라인에서는 오상욱의 이상형과 앞서 불거진 열애설을 미뤄, 하루카 토도야와 사귀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하루카 토도야와 오상욱의 SNS 맞팔로우 상태, 댓글, 사진 속 커플 아이템 등을 근거로 들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카 토도야. 사진 | 하루카 토도야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열애설이 불거진 모델 하루카 토도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오상욱이 “이상형은 멋진 여자”라고 전하면서 하루카 토도야와관계에 궁금증이 더 커졌다.

오상욱은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오상욱은 이날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키가 크고 멋있는 사람이 좋다. 예쁜 건 싫다. 걸크러시와 비슷할 수 있겠다. 여성스러운 것보다 시원스러운 게 좋다”라고 구체적으로 답했다.

하루카 토도야. 사진 | 하루카 토도야 인스타그램


온라인에서는 오상욱의 이상형과 앞서 불거진 열애설을 미뤄, 하루카 토도야와 사귀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하루카 토도야와 오상욱의 SNS 맞팔로우 상태, 댓글, 사진 속 커플 아이템 등을 근거로 들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000년생인 하루카 토도야는 한국과 일본 혼혈 모델이다. 176cm의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바탕으로,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 중이다. 특히 SNS 속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뛰어난 몸매를 과시한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러시아 국립 볼쇼이 발레 아카데미에서 발레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SNS에서도 발레를 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오상욱은 1996년생으로 파리올림픽 펜싱 2관왕을 거둔 펜싱 선수다. 훤칠한 키에 과묵한 태도, 뛰어난 외모로 국내외 팬덤이 두껍게 생겼다.intellybeast@sportssoe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