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책임감 느껴"

황미현 기자 2024. 9. 4.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3일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 및 베트남 부문 올해의 남자아이돌로 선정됐다.

템페스트는 앞서 2022년, 2023년 열린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남자아이돌(신인),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올해는 국내와 베트남에서 남자아이돌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2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템페스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3일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 및 베트남 부문 올해의 남자아이돌로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규모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올해부터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에서도 소비자 투표를 실시해 탁월한 활동으로 한류의 위상을 드높인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고 있다.

템페스트는 앞서 2022년, 2023년 열린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남자아이돌(신인),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올해는 국내와 베트남에서 남자아이돌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2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3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타이틀곡 '라이트하우스'(LIGHTHOUSE)로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컴백과 동시에 '4세대 핫템'의 존재감을 떨쳤다.

템페스트는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핫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일본 프리 데뷔곡 '배디스트 비헤이비어'(Baddest Behavior)로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톱100 5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 아이튠즈 케이팝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템페스트는 최근 첫 베트남 콘서트 개최해 현지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템페스트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항상 저희 템페스트를 위해서 고생해 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와 함께 이 상의 영광을 돌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언제나처럼 템페스트의 곁에서 늘 한결같이 버팀목이 되어주고 힘이 되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iE(팬덤명)에게 이 상을 바친다"라며 "국내와 베트남 2개 부문에서 상을 받게 되어서 그에 따른 막중한 책임감도 느끼고 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과 위로를 드릴 수 있는 그룹으로 성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19일 처음 방송하는 Mnet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에 출연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