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화, 일주일만 매출 53억 돌파…전작보다 화력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영화가 개봉 7일차에 약 18만 관객을 모으며 매출 53억 원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 7일차 누적 매출 액은 53억 2,711만 9,500원이다.
임영웅이 지난해 개봉한 또 다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동기간 누적 매출과 관객 수를 훨씬 뛰어넘는 수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가수 임영웅 영화가 개봉 7일차에 약 18만 관객을 모으며 매출 53억 원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 7일차 누적 매출 액은 53억 2,711만 9,500원이다. 누적 관객 수는 18만 4,949명이다. 임영웅이 지난해 개봉한 또 다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동기간 누적 매출과 관객 수를 훨씬 뛰어넘는 수치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7일차에 36억 9,821만 500원의 누적 매출 액과 15만 2,974명의 관객을 맞이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과 비교하면 동기간 누적 매출이 약 16억 가량 차이가 난다. 누적 관객 수 역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만여 명 더 많다.
이 같은 흐름에 영화계가 주목하는 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역대 공연 영화(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공연'으로 분류된 영화에 한함) 매출' 1위를 기록한 작품이기 때문이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상영 4일차에 '역대 공연 영화 매출' 2위였던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2019)의 매출을 뛰어넘었다.
'역대 공연 영화 매출' 2위를 일찌감치 점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위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때보다 더한 화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임영웅이 기록한 역대 공연 영화 최고 매출이 임영웅에 의해 다시 경신될 가능성이 높아진 것이다. 고척스카이돔의 실황을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과 서울 월드컵경기장의 실황을 담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공연장과 관객 규모가 커진 만큼 그 영향력도 커진 모습이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단독 상영 중인 CGV도 함께 웃었다. CGV는 영웅시대(임영웅 팬덤명)로 문전성시를 이룬 IMAX 특별관 상영에 화답하는 의미로 오는 7일 하루 동안 CGV서면과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 상영관에서 특별 상영회인 '영시봉 상영회'를 진행했는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관 매진을 기록했다.
임영웅이 현재의 화력을 꾸준히 유지하며 '역대 공연 영화 매출' 1위를 자신의 작품으로 갈아치울지 주목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의 덫, 韓 연예계 덮친 딥페이크 범죄 - 아이즈(ize)
- '대전 가면 찾는 절친일 뿐' 김도영에게 '문·김 대전'은 옛말 - 아이즈(ize)
- BTS 지민·정국이 준비한 특급 선물 ‘이게 맞아?!’ - 아이즈(ize)
- 충격 반전 ‘유어 아너’, 또 날아오른 시청률…’손보싫’은 변우석 치트키 - 아이즈(ize)
- '비틀쥬스 비틀쥬스', 오싹하고 신나는 팀 버튼 표 호러 코미디 - 아이즈(ize)
- 칸예 웨스트-빌리 아이리시가 올린 내 혈중 국뽕 농도 지속되려면 - 아이즈(ize)
- V리그 흥행 열풍에도 '취업률 41.3%', "프로팀도 함께 고민해야" - 아이즈(ize)
- 테디 첫 걸그룹 미야오, 6일 팀명과 동명 제목 곡으로 데뷔 - 아이즈(ize)
- 정종연 PD가 직접 밝힌 두 번째 '데블스 플랜' - 아이즈(ize)
- 의욕적 출사표 던진 부국제, 지난해 내홍 지우고 명예회복할까?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