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싸울까…'극한투어' 남희두·이나연, 여행지서 티격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남희두와 이나연 커플이 여행지에서 살벌한 데이트를 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극한투어' 제작진은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남희두 이나연 커플의 현실 싸움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2022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를 통해 인기를 얻은 두 사람은 '극한투어'에서 진심을 다해 싸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인플루언서 남희두와 이나연 커플이 여행지에서 살벌한 데이트를 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극한투어' 제작진은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남희두 이나연 커플의 현실 싸움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2022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를 통해 인기를 얻은 두 사람은 '극한투어'에서 진심을 다해 싸울 예정이다.
'극한투어'는 SNS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계 곳곳에 숨겨진 극한의 인물이나 장소를 찾아 '극악'과 '극락'을 오가며 정반대의 재미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 박명수와 조세호 이은지와 강지영 아나운서가 MC를 맡는다.
공개된 티저 속 희두 나연 커플은 "고생 끝에 낙이 있으니까" "우리가 살면서 이런데 언제 오겠어" "재밌을 것 같은데"를 말하며 싸우지 말자고 약속한다. 그러나 이내 "왜 짜증 내" "적당히 좀 해야지"라는 말을 남발한다.
또 "넌 왜 자꾸 그렇게 나를 이상한 사람을 만들어" "왜 그거 하나로 발작 버튼이 눌리냐고" 등 상대를 향해 날카로운 멘트를 쏟아낸다. 도파민을 샘솟게 하는 두 사람과 '고자극' 여행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두 사람은 '환승연애' 시즌2 출연 당시 매 회마다 싸우며 좁혀지지 않는 의견 차이를 보였다. 이 과정에서 실제 커플이 싸우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렸다는 평을 받았다. 이런 모습이 '극한투어'에서도 나온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극한투어'는 오는 22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문 전 대통령 부부 정조준…다가오는 '폭풍전야'
- 尹-韓, 의대 증원 인식차…평행선 달리는 당정 간 의정갈등
- 정당 지지도 '상승세' 민주당…이재명 효과? 尹·韓 갈등 반사 이익?
- '계엄령 준비설' 파장…증거 안 내놓는 민주당 "의심할만 해"
- [플랫폼 진입장벽③] "시청자만? 업계도!"…'지리지널'에 아쉬움 토로
- '가전 1등' LG전자, 안마의자는 쉽지 않네
- 기업형 임대주택 카드 꺼내든 尹정부…실효성 거두려면?
- "김건희 오빠 동창인 줄 최근 알아"…'尹 충성 맹세'에 "모욕적"(종합)
- 이재명, 주 5일 재판?…민주 "군부독재 '가택연금'이은 법정연금"
- 8·8부동산대책 후속 '재건축·재개발 촉진 특례법'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