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플라스틱 99% 제거” … 암웨이, 이스프링 정수기 리뉴얼 출시

김규식 기자(dorabono@mk.co.kr) 2024. 9. 4. 1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암웨이는 물 속에 들어있는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170가지 이상 오염물질은 제거하는 '이스프링' 정수기를 재단장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최근 먹는 물 속 신종 오염물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정수기 성능 향상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높다"면서 "암웨이는 그간의 혁신 기술력이 집약된 '이스프링'을 포함 다양한 웰니스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와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물 속에 들어있는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170가지 이상 오염물질은 제거하는 ‘이스프링’ 정수기를 재단장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중 필터 카트리지의 새로워진 필터링 시스템으로 더 강력해진 정수 성능을 자랑한다. 1단계 프리 필터가 침전물과 퇴적물을, 2단계 디펜스 가드가 미세플라스틱과 병원균 및 포낭 등을 거른다. 이어 3단계 카본 블록이 잔류 의약품과 각종 과불화화합물을 여과하는 구조다.

암웨이가 리뉴얼해 출시한 이스프링 정수기. <한국암웨이>
이와 같은 성능은 미국위생재단(NSF)을 통해 공식적으로 인증받았다. 이스프링 정수기는 최근 국제적 환경 이슈로 대두된 미세플라스틱의 99%, 포낭이 있는 박테리아 가운데 99.95%를 제거한다.

또한 자연적으로 분해가 되지 않고 환경이나 인체에 축적돼 불멸의 화학물질이라고 불리는 과불화화합물 7종과 항생제·항우울제 성분, 향정신성 의약품 대사물 성분 등 신종 의약품 19종에 대해서도 여과 성능을 갖췄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신제품에는 10년간의 연구를 거쳐 탄생한 암웨이의 혁신 기술 UV-C LED가 적용됐다. UV-C LED는 세균과 미생물 증식을 방지해 박테리아 99.9999%, 바이러스 99.99%를 비활성화해준다. NSF를 통해 이를 인증받은 것은 암웨이가 세계 최초다.

향상된 편의성도 돋보인다. 리뉴얼된 ‘이스프링’ 정수기는 필터 교체 시 튜브를 제거할 필요가 없어 1분이면 누구나 손쉽게 작업이 가능하다. ‘암웨이 헬시 홈 앱’에서 필터 교체 시기를 미리 알려주며 물 사용량과 필터 상태도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최근 먹는 물 속 신종 오염물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정수기 성능 향상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높다”면서 “암웨이는 그간의 혁신 기술력이 집약된 ‘이스프링’을 포함 다양한 웰니스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와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재단장해 출시한 이스프링의 가격은 싱크대 위에 설치하는 전환기 타입이 148만8000원, 주방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싱크대 밑에 설치하는 퍼싯 타입은 152만8000원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