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스키즈→데이식스보다 어렵다! K팝 덕후들 실망시킨 나영석PD의 ‘주제파악’ 실패 [SS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숱한 케이팝 팬들에게 격한 실망을 안겼다.
지난 3일 오후 6시 진행된 나영석 PD의 첫 팬미팅 '에그고등학교 4학년 9반 - 나영석 첫 번째 팬미팅'의 티켓팅이 1분만에 매진됐다.
팬들은 "최근 이력. 세븐틴 성공, 백현 성공, 데이식스 성공, 나영석 실패", "나영석 PD님 주제 파약 하셔야죠? 고척 빌렸어야 됐음. 내 자리 어딨어", "1분만에 전석 매진 실화?"라는 글을 남기며 티켓팅 실패담을 인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나영석 PD가 숱한 케이팝 팬들에게 격한 실망을 안겼다.
지난 3일 오후 6시 진행된 나영석 PD의 첫 팬미팅 ‘에그고등학교 4학년 9반 - 나영석 첫 번째 팬미팅’의 티켓팅이 1분만에 매진됐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5월 제 60회 백상예술대상 남자예능상 수상 공약으로 ‘고척돔 빌리는데 얼마냐’라는 나 PD의 발언에서 비롯됐다.
나 PD는 약 3만석 규모의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대신 2000석 규모의 영등포구 명화 라이브홀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하지만 1분만에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주제파악’에 실패했다.
이에 채널 ‘십오야’ 공식 SNS는 티켓팅 후기를 전격 공개했다. 팬들은 “최근 이력. 세븐틴 성공, 백현 성공, 데이식스 성공, 나영석 실패”, “나영석 PD님 주제 파약 하셔야죠? 고척 빌렸어야 됐음. 내 자리 어딨어”, “1분만에 전석 매진 실화?”라는 글을 남기며 티켓팅 실패담을 인증했다.
스타 예능PD인 나영석 PD는 tvN ‘삼시세끼’, ‘서진이네2’ 등 본업인 연출 외 구독자 50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빼어난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월클은 다르네’ BTS 제이홉, 220억 현금으로 내고 용산 아파트 매입
- ‘용준형과 결혼’ 현아 “웨딩화보 공개 후 루머 심각”…강경 대응 예고
- 시청률 2% KBS 수목극, 이제 막 나가네~새 드라마 제목이 ‘개소리’?, 이순재가 갑질 배우?
- “감놔라 배놔라” 뉴진스 팬덤 버니즈의 월권 “민희진 임기 보장하라”
- [단독] 니퍼트 14일 KT전 은퇴식, 7년 만에 두산 유니폼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