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T-제노플랜코리아… 공식 유전자검사 서플라이어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와 제노플랜코리아(제노플랜)가 4일 공식 유전자검사 서플라이어 협약 체결 조인식을 했다.
제노플랜은 유전자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에게 적합한 건강관리를 실현할 수 있는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정규, 드림, 점프, 챔피언스투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은 '제노플랜코리아의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노플랜은 유전자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에게 적합한 건강관리를 실현할 수 있는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최신 유전자 분석 기술을 이용해 개인별 건강 최적화와 질병 예방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정규, 드림, 점프, 챔피언스투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은 '제노플랜코리아의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제노플랜은 KLPGA 공식 유전자검사 서비스 카테고리의 배타적 권리가 부여된다. KLPGA 투어 중계 방송,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노출 등 각종 미디어와 온라인 노출뿐만 아니라 대회장의 집합 광고 보드와 순위 보드를 통한 로고 노출 혜택이 주어진다.
제노플랜은 브랜딩, 광고, 홍보, 프로모션 목적으로 KLPGA와 제노플랜의 결합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강병규 제노플랜 총괄대표는 "제노플랜의 첨단 유전자 분석 기술로 KLPGA 회원들에게 맞춤형 건강 관리와 운동 능력 개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선수 개개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KLPGA 선수들이 국내외 무대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월 모평 수학 쉬웠다"… '킬러 문항'은? - 머니S
- "여자친구를 죽였다"… 30대 남성, 경찰에 자진신고 - 머니S
- 더 강력해진 태풍 온다, 11호 '야기' 한반도 영향은? - 머니S
- 부대 울타리 '쾅쾅쾅'… 공군 운전병, 광란의 '음주운전' - 머니S
- "임영웅이 임영웅했다"… '온기' MV 1000만뷰 돌파 - 머니S
- 삽·곡괭이로 땅굴파서 기름 훔친 일당… 검찰 송치 - 머니S
- "한밤 중 무슨 일?"… 인천 당하동 병원서 화재, 환자 58명 대피 - 머니S
- "과도한 당섭취 그만"… 서울시, '덜 달달 프로젝트' 시작 - 머니S
- 이복현, 우리금융 생보사 인수에 의구심 "신문보고 알아… 리스크 반영 의문" - 머니S
- 사업추진 난항 소규모 주택정비, 돌파구는 '모아타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