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대전·충청지역 기독교 대학 총장 초청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는 4일 오전 10시 30분 교내 본부동 12층 총장실에서 대전 충청지역 기독교 대학 총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백석대학교와 백석문화대학교, 목원대학교,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호서대학교 등 각 대학의 총장, 부총장들이 참석했고, 기독교 대학들의 고충과 우수 사례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간담회 후에는 대학 내 기독교박물관을 비롯해 산사현대시100년관, 보리생명미술관, 백석역사관 등을 관람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는 4일 오전 10시 30분 교내 본부동 12층 총장실에서 대전 충청지역 기독교 대학 총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백석대학교와 백석문화대학교, 목원대학교,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호서대학교 등 각 대학의 총장, 부총장들이 참석했고, 기독교 대학들의 고충과 우수 사례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각 대학들은 기독교 대학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보여야 한다는 점에 공감하며 기독교 대학으로서 정체성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끊어지면 안 된다는데 마음을 모았다.
이밖에도 학령인구 감소로 인한 어려움과 글로컬 대학 관련 이슈를 공유하고 기독교 대학으로서 마음을 합쳐 위상을 높이자는데 동의했다. 간담회 후에는 대학 내 기독교박물관을 비롯해 산사현대시100년관, 보리생명미술관, 백석역사관 등을 관람하기도 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문 전 대통령 부부 정조준…다가오는 '폭풍전야'
- 尹-韓, 의대 증원 인식차…평행선 달리는 당정 간 의정갈등
- 정당 지지도 '상승세' 민주당…이재명 효과? 尹·韓 갈등 반사 이익?
- '계엄령 준비설' 파장…증거 안 내놓는 민주당 "의심할만 해"
- [플랫폼 진입장벽③] "시청자만? 업계도!"…'지리지널'에 아쉬움 토로
- '가전 1등' LG전자, 안마의자는 쉽지 않네
- 기업형 임대주택 카드 꺼내든 尹정부…실효성 거두려면?
- "김건희 오빠 동창인 줄 최근 알아"…'尹 충성 맹세'에 "모욕적"(종합)
- 이재명, 주 5일 재판?…민주 "군부독재 '가택연금'이은 법정연금"
- 8·8부동산대책 후속 '재건축·재개발 촉진 특례법'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