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은 다르네’ BTS 제이홉, 220억 현금으로 내고 용산 아파트 매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30·정호석)이 서울 용산의 초고가 아파트 아페르한강을 한 채 더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비즈한국은 제이홉이 최근 서울 용산구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세대를 120억원에 전액 현금으로 분양 받은 데 이어 아래층 세대도 100억원에 추가 분양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30·정호석)이 서울 용산의 초고가 아파트 아페르한강을 한 채 더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비즈한국은 제이홉이 최근 서울 용산구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세대를 120억원에 전액 현금으로 분양 받은 데 이어 아래층 세대도 100억원에 추가 분양 받았다고 보도했다.
앞서 제이홉은 이곳 펜트하우스 한 채를 분양받고 지난 6월 소유권 이전 등기를 마쳤는데, 대출 없이 전액 현금으로 잔금을 치른 것으로 전해졌다.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분양금은 120억원대로 알려졌다.
불과 한 달 사이에 220억원여의 현금을 내고 아파트 두 채를 사들인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이목이 쏠렸다.
제이홉은 고가로 알려진 성수동 트리마제도 두 채를 보유하고 있으며 불과 한 달 사이에 220억원여의 현금을 내고 아파트 두 채를 사들인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해 4월 입대한 제이홉은 36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이다. 오는 10월 17일 전역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용준형과 결혼’ 현아 “웨딩화보 공개 후 루머 심각”…강경 대응 예고
- 시청률 2% KBS 수목극, 이제 막 나가네~새 드라마 제목이 ‘개소리’?, 이순재가 갑질 배우?
- “감놔라 배놔라” 뉴진스 팬덤 버니즈의 월권 “민희진 임기 보장하라”
- [단독] 니퍼트 14일 KT전 은퇴식, 7년 만에 두산 유니폼 입는다
- ‘삐약이’ 신유빈 신드롬, 대체불가 임영웅을 꺾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