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닮은꼴' 규빈, 곰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일상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빈이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했다.
규빈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팬분들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묶어 올렸다.
규빈은 커다란 곰인형 앞에 앉아 포근하게 기대어 있다.
곰인형 풍선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포토월에 서서 러블리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가수 규빈이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했다.
규빈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팬분들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묶어 올렸다. 사진 속 그는 한 브랜드 론칭 파티에 참석해 사랑스러운 인증샷을 찍고 있다.
규빈은 커다란 곰인형 앞에 앉아 포근하게 기대어 있다. 곰인형 풍선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포토월에 서서 러블리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지난 1월 데뷔한 규빈은 한소희, 송소희, 앨리스 소희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솔로보컬부문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지난 4월엔 두 번째 싱글 ‘Satellite’를 발매해 인기를 끌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