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대 Dynamic D팀, Baja(오프로드) 부문 동상 수상 …내구력 경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림대학교(총장 황운광) 미래자동차공학부 자작자동차동아리 Dynamic D팀이 2024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Baja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린 이 대회에서 Dynamic D팀은 Baja(Off-Road·오프로드)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린 이 대회에서 Dynamic D팀은 Baja(Off-Road·오프로드)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또한 결승전에서 오프로드 서킷 60바퀴 이상을 돌며 내구력에서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Dynamic D 홍성준 팀장은 “이번 대회는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많았지만 결승전에서 차량의 내구성과 주행 능력 등 우리 팀의 우수함을 입증할 수 있어 기뻤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스스로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꼭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국창호 혁신융합대학사업단장은 “매년 참여하고 있는 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는 기술력뿐만 아니라 협동심, 개인별 경쟁력 확보 등 학생들에게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는 소중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직무 능력뿐만 아니라 인성과 열정, 모두를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 가격 내려요, 조금만 넣으세요”…양심 주유소의 안내[e글e글]
- “위약금이 126만원이라고?”…항공권 취소했다가 ‘날벼락’
- “이해인 처벌 원한 적 없고 수치심 얘기도 안해” 피해선수측 입장 밝혔다
- 공군 기지서 운전병들 음주 운전…철조망 5곳 들이받고 멈춰
- “차 빠졌다가 나왔다”…부천서도 깊이 80cm 싱크홀 발생
- ‘미니스커트’ 강민경, 영국서 안식월 “너무 로맨틱”
- 장영란, 주저앉아 오열 “21년 버텨…이겨내면 해뜰날 온다”
- “평생 OOO 여자로 살겠다” 아내에 문신 강요한 조폭
- 오세훈 “이재명 계엄 거론 이해 힘들어…정상정치가 볼모잡혀 퇴행”
- 스웨덴 “2세 미만 TV·스마트폰 금지…18세도 최대 3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