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미식의 도시 '파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 새로운 도시 '파리'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도시 파리에서는 각종 관광 명소와 다양한 대표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식으로 유명한 파리의 대표 음식인 닭을 포도주로 삶아낸 요리 '꼬꼬뱅', 오리고기를 저온으로 가열된 기름에 숙성시켜 만드는 '콩피', 달팽이 요리 '에스카르고', 프랑스식 생선 요리인 '뫼니에르'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 새로운 도시 '파리'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도시 파리에서는 각종 관광 명소와 다양한 대표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파리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에펠탑과 에투알 개선문을 비롯해,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센 강변, 게임속에서 타이니탄의 콘서트가 열리는 대형 경기장 '스타드 드 프랑스' 등이 알차게 구현돼 있으며 평화롭고 아름다운 파리 시내를 만끽할 수 있다.
'바게트', '에클레르', '콩피드카나르'까지 세가지 레스토랑이 추가됐다. 각 60개씩 총 180개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미식으로 유명한 파리의 대표 음식인 닭을 포도주로 삶아낸 요리 '꼬꼬뱅', 오리고기를 저온으로 가열된 기름에 숙성시켜 만드는 '콩피', 달팽이 요리 '에스카르고', 프랑스식 생선 요리인 '뫼니에르'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바게트, 크루아상, 팽 오 쇼콜라 같은 여러 빵을 비롯해 파르페, 마카롱, 크레이프 등 디저트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9월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각 일자별로 게임을 플레이하면 방탄소년단 음악과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타이니탄 타임' 아이템은 물론 테마별 포토카드와 부스터 조각,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0월 4일까지 파리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포토카드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매주 새로운 스테이지가 해금되는 시즌 레스토랑을 클리어하고 부스터, 포토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계속 진행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인구감소 지역에 3조 투입 1만명 직고용
- 엔비디아에 반독점 위반 조사 소환장…주가 9%대 급락
- 한덕수 “환자 곁 떠난 전공의가 먼저 잘못…2000명 증원 고집 않겠다”
- '운전 습관따라 보험료 차등'...삼성화재, 고고F&D와 이륜차 전용보험 개발
- 日, 입국 사전 심사 내년 도입 검토… “한국 공항서 미리 심사”
- 韓 웹툰, 만화강국 日서 국외전
- 제타큐브, '파일코인 서울' 참가…“나노데이터센터로 투자·운영비용 낮추고, 회수율↑”
- 인텔 구원투수 '루나레이크' 등판…AI PC 공략
- 오픈AI 매출 20억달러 돌파…올해 34억달러 목표
- 도심 한복판 싱크홀로 빠진 관광객…말레이, 9일 만에 수색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