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강원본부 ‘사랑의 강원쌀 나눔’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강원본부 행복채움봉사단(본부장 김기연)는 4일 춘천시 나눔의 동산, 소양강댐효나눔복지센터,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관 등 3개 사회복지단체를 대상으로 '사랑의 강원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강원행복채움봉사단은 김기연 농협은행 강원본부장을 비롯한 직원 3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년 사회복지시설 소외계층 지원, 농촌일손돕기, 자연정화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강원본부 행복채움봉사단(본부장 김기연)는 4일 춘천시 나눔의 동산, 소양강댐효나눔복지센터,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관 등 3개 사회복지단체를 대상으로 ‘사랑의 강원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사랑의 강원쌀 나눔 행사는 범농협 쌀 소비촉진 운동에 동참하고 농협은행이 지속 추진하고 있는 E.S.G 사회적 책임경영 추진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강원쌀 총 300포대(10kg)를 3개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하고 동시에 쌀 소비 촉진 캠페인도 실시했다.
김기연 본부장은 “사랑의 강원쌀 나눔을 통해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강원행복채움봉사단은 김기연 농협은행 강원본부장을 비롯한 직원 3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년 사회복지시설 소외계층 지원, 농촌일손돕기, 자연정화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부의장 출신 정진석 "대통령께 국회 가라고 할 자신 없다"
- '의료 대란' 눈감은 정부 "응급실 뺑뺑이 현장은 부분적 사례"
- [단독] 윤석열 대통령 해외 순방 예산은 회당 50억원?
- 김문수 "일제 때는 野의원 할아버지도 일본 호적"
- 박찬대 "尹, 불행한 전철 밟게 될 것"
- '성범죄 가해 변호' 안창호 "피고인 인권" 언급에 野 "성범죄 확산에 기여" 맹폭
- 텔레그램, 한국 디지털 성범죄물 25건 삭제…방심위에 소통 이메일 제공
- 국내 7번째 방문자수 웹사이트의 정체는 '불법촬영·딥페이크 온상'
- 한동훈, 의료현장 이어 '보수 성지' TK 방문…박정희 생가도 찾아
- '재산 108억' 검찰총장 후보자, 장녀는 '서민금융'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