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복 ‘나의 해리에게’ 합류···신혜선·이진욱과 호흡
배우 유하복이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출연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H는 “유하복이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의 김주임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극본 한가람/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 분) ’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마당이 있는 집’, ‘스물다섯 스물하나’, ‘너는 나의 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히트 메이커’ 정지현 감독과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집필한 ‘감성 메이커’ 한가람 작가가 설렘과 행복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로맨스의 정수를 선보인다.
유하복은 미디어N서울주차장의 주임으로 사람을 잘 이해하고 공감할 줄 아는 인격을 가진 인물로 섬세한 연기력을 통해 표현한다. 또한 주차관리소 직원으로 일하는 신혜선 배우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개성 있는 실력파 배우로 내공을 쌓아온 유하복은 영화 ‘투캅스’, ‘쉬리’, ‘와일드 카드’, ‘풍산개’, ‘황해’, ‘변호인’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낙원’, ‘수사반장’,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마우스’ 등 에서 묵직하고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유하복이 출연하는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오는 9월 23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