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생후 50일 딸과 인상파 부녀 “오빠 딸 인정” ♥아야네도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딸과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이지훈 아내 아야네는 9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빠 딸 인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아야네는 미간에 주름이 질 정도로 눈에 잔뜩 힘을 주고 있는 딸 사진도 추가했다.
생후 50일이 된 딸은 이지훈을 쏙 빼닮아 벌써부터 완성형 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딸과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이지훈 아내 아야네는 9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빠 딸 인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을 찌푸린 채 뮤지컬 공연 중인 이지훈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아야네는 미간에 주름이 질 정도로 눈에 잔뜩 힘을 주고 있는 딸 사진도 추가했다.
생후 50일이 된 딸은 이지훈을 쏙 빼닮아 벌써부터 완성형 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살 연하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결혼식을 올렸다. 부부는 난임과 유산의 아픔을 극복하고, 시험관 시술로 결혼 3년 만에 임신에 성공해 지난 7월 17일 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한일 혼혈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이상형? 키크고 멋있는 사람”(동상이몽2)
- “가수 아들,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이 앞길 막아” 오열 (물어보살)[어제TV]
- 반성 없는 한소희母, 빚투에 도박장…★자식 앞길 먹칠 잔혹사ing[이슈와치]
- 성범죄자 유럽行 정준영 존재감 으뜸→국제적 망신★ 등극 “얘들아 조심해”[이슈와치]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