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가 국회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나섰습니다.
박 원내대표는 의료대란 문제를 해결할 비상협의체와 대통령 4년 중임제 등을 제안했습니다.
이복현 금감원장은 투기 대출은 막되 실수요자에 대한 대출은 제약받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격 소총 3자세에 출전한 박진호 선수가 압도적인 실력으로 한국 선수단 첫 2관왕에 올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가 국회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나섰습니다. 박 원내대표는 의료대란 문제를 해결할 비상협의체와 대통령 4년 중임제 등을 제안했습니다.
2. 금융감독원이 대출을 받으려는 고객들과 은행 직원들을 모아놓고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이복현 금감원장은 투기 대출은 막되 실수요자에 대한 대출은 제약받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3. 미국 증시가 한 달 만에 다시 한번 출렁였습니다. 제조업 경기가 생각보다 좋지 않다는 새로운 통계 때문입니다.
4. 파리 패럴림픽에서 한국 선수단의 네 번째 금메달이 나왔습니다. 사격 소총 3자세에 출전한 박진호 선수가 압도적인 실력으로 한국 선수단 첫 2관왕에 올랐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도와달라" 외쳤지만…미군 머리에 천 씌우고 '집단 폭행'
- 스노체인까지 꺼냈다…도로 위 눈처럼 쌓인 '하얀' 정체
- "오늘 조금만 넣어라"…셀프주유소 고백에 쏟아진 감탄
- 택시에 동승자 두고 '줄행랑'…피 흘린 남성 쫓아가보니
- 장 보며 짝 찾는다…스페인 대형마트에 남녀 '우르르'
- "'평생 ○○○ 여자' 새겨라" 문신 강요…조폭 남편의 결말
- 필리핀 가사관리사 예약 치열했는데…시작하자 줄취소, 왜
- 신입생 입학일에 통학 버스 돌진…24명 사상
- [단독] 순간접착제가 눈 속에…20여 곳 전화했지만 "안 돼요"
- 정면 충돌 뒤 불꽃 튀고 10여 미터 추락…2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