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렐루게임즈, 판교 GXG 2024서 AI 게임 체험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는 6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GXG 2024에 참가해 인공지능(AI) 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관람객은 체험존에서 렐루게임즈 AI 게임 '언커버 더 스모킹 건'과 '마법소녀 러블리 카와이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을 시연할 수 있다.
김민정 렐루게임즈 대표는 "이번 체험존은 관람객들이 게임과 AI 기술의 융합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는 6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GXG 2024에 참가해 인공지능(AI) 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GXG 2024는 성남산업진흥원과 게임문화재단이 주관하는 게임 문화 축제다. 게임을 문화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판교역 중앙광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렐루게임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체험존을 마련하고 AI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렐루게임즈는 4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게임 개발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 오픈AI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관람객은 체험존에서 렐루게임즈 AI 게임 '언커버 더 스모킹 건'과 '마법소녀 러블리 카와이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을 시연할 수 있다. 현장에서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해 특별 경품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김민정 렐루게임즈 대표는 “이번 체험존은 관람객들이 게임과 AI 기술의 융합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인구감소 지역에 3조 투입 1만명 직고용
- 엔비디아에 반독점 위반 조사 소환장…주가 9%대 급락
- 한덕수 “환자 곁 떠난 전공의가 먼저 잘못…2000명 증원 고집 않겠다”
- 도심 한복판 싱크홀로 빠진 관광객…말레이, 9일 만에 수색 종료
- 복기왕 의원, 신창·온양온천역 ITX 증편 요청…국토부 장관 “적극 검토”
- 애플, 내년부터 모든 아이폰에 OLED 탑재한다
- 서산시, 충남 세 번째 '수소도시' 선정…300억 투입 '도농 수소융합도시' 조성
- [IFA 2024]LG전자, AI 처리 3배 강력해진 'LG 그램' 글로벌 공략
- 뉴욕증시 급락에 코스피도 2.8% 하락 출발…SK하이닉스도 -8.19%
- ETRI, 8광자 큐비트 칩 개발…8개 광자 얽히는 집적회로 '세계최초'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