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민 “子 차태현=하늘 같은 선배, 연기 너무 잘해 샘난다” (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겸 배우 최수민이 아들 차태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9월 4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문경'의 최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수민은 배우 데뷔작인 tvN '산후조리원'(2020)에서 만난 박하선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출연 비화를 전했다.
성우 협회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았다는 최수민은 "못 하겠다"며 섭외를 거절했지만 아들 차태현의 설득으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성우 겸 배우 최수민이 아들 차태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9월 4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문경'의 최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수민은 배우 데뷔작인 tvN '산후조리원'(2020)에서 만난 박하선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출연 비화를 전했다. 성우 협회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았다는 최수민은 "못 하겠다"며 섭외를 거절했지만 아들 차태현의 설득으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최수민은 "태현이한테 전화해서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엄마 그걸 왜 안 해. 남은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건데 왜 거절하냐'고 하더라. 그래서 다시 제작진 측에 연락을 드리면서 출연하게 됐다"고 회상했다.
차태현은 당시 '산후조리원'에 특별출연했던 바. 최수민은 "저는 이제 시작한 새내기인데 아들은 하늘 같은 선배다. TV인지 현실인지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이끌어가더라"면서 "너무 연기가 좋아서 샘났다"고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최수민이 출연했던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엄지원)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한일 혼혈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이상형? 키크고 멋있는 사람”(동상이몽2)
- “가수 아들,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이 앞길 막아” 오열 (물어보살)[어제TV]
- 반성 없는 한소희母, 빚투에 도박장…★자식 앞길 먹칠 잔혹사ing[이슈와치]
- 성범죄자 유럽行 정준영 존재감 으뜸→국제적 망신★ 등극 “얘들아 조심해”[이슈와치]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