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번트 훈련 시키던 최형우, 어떤 코치도 안 하는 '지극 정성’의 이 동작...베테랑도 귀여울 수가 있네 [광주 스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정도면 '살신성인'이다.
자기 훈련하기도 바쁠텐데 베팅볼 투수에, 번트 훈련 코치까지 자청하고 있다.
팀 내 최고참이면서 전성기와 다름없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최형우가 이날은 번트 훈련 용 피칭 머신 뒤에 섰다.
실전같은 훈련을 위해, 여러 투수들의 투구폼을 먼저 흉내낸 후 재빠르게 공을 머신에 넣는 최형우의 너무나 '귀여운' 뒷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스포츠조선 정재근 기자] 이 정도면 '살신성인'이다. 자기 훈련하기도 바쁠텐데 베팅볼 투수에, 번트 훈련 코치까지 자청하고 있다.
3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LG 트윈스와의 시즌 최종전을 앞두고 KIA 선수들의 표정이 그 어느때보다 밝았다. 주말 삼성과의 2연전을 모두 승리하며 정규리그 우승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빈 자리가 너무나 크게 느껴졌던 베테랑 최형우의 복귀와 활약도 반갑기만 했다.


팀 내 최고참이면서 전성기와 다름없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최형우가 이날은 번트 훈련 용 피칭 머신 뒤에 섰다. 팀 후배 박찬호의 번트 훈련을 위해 자신의 시간을 희생한 것. 그런데 특별한 점이 있었다. 그냥 단순히 머신에 공을 넣어주는 걸로 끝나지 않았다.
실전같은 훈련을 위해, 여러 투수들의 투구폼을 먼저 흉내낸 후 재빠르게 공을 머신에 넣는 최형우의 너무나 '귀여운' 뒷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유명 가수 子, 소속사 계약에 몸 팔아서 했다고” 전남편 만행 폭로 (물어보살) [종합]
- "조심해"..'성범죄자' 정준영, 佛 클럽 女스킨십→파리 포착 '현지인도…
- '제아' 김태헌, 친누나 8년째 실종 "생활고→月 천만원 수입, 돌아와줘…
- 유명 래퍼 팻맨 스쿠프,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향년 56세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