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제2회 캣워크 페스타' 개최…신개념 문화 예술 콘텐츠 창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 에스팀이 새로운 문화 예술 콘텐츠를 선보인다.
에스팀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제2회 캣워크 페스타(CATWORK FESTA)'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 에스팀이 새로운 문화 예술 콘텐츠를 선보인다.
에스팀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제2회 캣워크 페스타(CATWORK FESTA)'를 개최한다.
캣워크 페스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주제로 삼아, 각각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작업물이라 여겨지던 콘텐츠들을 결합해 대중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재탄생시키는 행사다.
지난해 3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첫 번째 행사를 개최했고, 당시 관람객의 큰 호평을 받으며 트렌드와 문화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캣워크 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이라는 새로운 장소에서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에스팀은 ‘뉴 월드(NEW WORLD)’라는 테마 아래 패션, 컬래버레이션 아트웍, K팝, 퍼포먼스 등 폭넓은 형태의 콘텐츠를 전시와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선보이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축제를 만들어낸다는 각오다.
캣워크 페스타의 메인 프로그램 퍼포먼스 패션쇼는 MZ 세대가 사랑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하는 패션쇼에 음악과 춤, 힙한 퍼포먼스를 결합해 콘서트와 같은 공연 프로그램을 결합해 누구나 보고 즐길 수 있게 마련된다.
더불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이돌 에스파, NCT 등의 히스토리가 담긴 무대 의상을 국내외 글로벌 파인아트 아티스트인 김기라, 사샤 폴레(Sascha Pohle), 홍승혜 등과 컬래버레이션 한 작품 전시를 통해 장기적이고 지속성 있는 프로그램을 연출해 캣워크 페스타의 의미와 진정성을 더한다.
퍼포먼스 패션쇼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아티스트, 그리고 전시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및 캣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캣워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2회 캣워크 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함께하며 서초구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RM 다큐, 부국제(BIFF) '오픈시네마' 초청…K팝 다큐 첫 야외상영
- 백호, 신곡 '너티 너티' 4일 발표…“흥겨운 파티느낌 즐겨달라”
- MMA2024, 11월말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개최…'New Stream of K-POP' 슬로건
- [ET현장] 영탁, '유쾌한 슈퍼슈퍼 탁권 히어로'(종합)
- '테디 걸그룹' 미야오(MEOVV), 6일 데뷔 확정…'런웨이 풍' 단체 트레일러 공개
- 쿠팡, 인구감소 지역에 3조 투입 1만명 직고용
- 엔비디아에 반독점 위반 조사 소환장…주가 9%대 급락
- 한덕수 “환자 곁 떠난 전공의가 먼저 잘못…2000명 증원 고집 않겠다”
- 도심 한복판 싱크홀로 빠진 관광객…말레이, 9일 만에 수색 종료
- 충남 서산, 세 번째 '수소 도시' 선정…300억 투입 '도농 수소 융합도시'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