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청소년 어울림마당 볼링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신현일)은 오는 7일 장항읍 금강볼링센터에서 청소년 어울림마당 청소년 볼링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인 '비열한녀석들'이 또래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요조사와 투표를 거쳐 종목을 확정하고 대회를 기획했다.
또한 1등 팀에는 상금 20만 원, 2등 15만 원, 3등 10만 원 등의 상금이 지급된다.
신청은 포스터 QR코드 및 서천군청소년수련관 카카오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신현일)은 오는 7일 장항읍 금강볼링센터에서 청소년 어울림마당 청소년 볼링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인 ‘비열한녀석들’이 또래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요조사와 투표를 거쳐 종목을 확정하고 대회를 기획했다.
대회는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눠 오전, 오후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4인팀으로 각 부별 18개 팀을 모집할 예정이며 특히 선착순 9개팀에는 별도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등 팀에는 상금 20만 원, 2등 15만 원, 3등 10만 원 등의 상금이 지급된다.
신청은 포스터 QR코드 및 서천군청소년수련관 카카오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문 전 대통령 부부 정조준…다가오는 '폭풍전야'
- 尹-韓, 의대 증원 인식차…평행선 달리는 당정 간 의정갈등
- 정당 지지도 '상승세' 민주당…이재명 효과? 尹·韓 갈등 반사 이익?
- '계엄령 준비설' 파장…증거 안 내놓는 민주당 "의심할만 해"
- [플랫폼 진입장벽③] "시청자만? 업계도!"…'지리지널'에 아쉬움 토로
- '가전 1등' LG전자, 안마의자는 쉽지 않네
- 기업형 임대주택 카드 꺼내든 尹정부…실효성 거두려면?
- "김건희 오빠 동창인 줄 최근 알아"…'尹 충성 맹세'에 "모욕적"(종합)
- 이재명, 주 5일 재판?…민주 "군부독재 '가택연금'이은 법정연금"
- 8·8부동산대책 후속 '재건축·재개발 촉진 특례법'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