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추모공원, 추석 연휴 기간 정상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천안도시공사(사장 한동흠)가 운영하는 천안추모공원은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정상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화장로의 경우 추석 당일에만 2회(10시, 12시 30분) 운영되며 그 외 기간은 정상 운영한다.
커피숍, 식당은 연휴 기간 모두 정상 운영해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한동흠 사장은 "연휴 기간 많은 참배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추모 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과형 방역기 및 손소독기 설치로 코로나 19 감염 확산 방지 노력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남 천안도시공사(사장 한동흠)가 운영하는 천안추모공원은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정상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화장로의 경우 추석 당일에만 2회(10시, 12시 30분) 운영되며 그 외 기간은 정상 운영한다. 봉안시설은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에는 1시간 앞당긴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봉안시설 내 추모실 17개(제1봉 안 12개, 제2봉 안 5개)를 개방하고 음식물 반입도 허용할 예정이다. 다만 많은 이용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추모실 이용 시간은 15분 이내로 제한 운영되고 안치단 사진 교체는 미운영 된다. 커피숍, 식당은 연휴 기간 모두 정상 운영해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공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통과형 방역기 설치와 손소독제 비치를 완료해 감염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석 연휴 운영 계획은 일부 변경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동흠 사장은 "연휴 기간 많은 참배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추모 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문 전 대통령 부부 정조준…다가오는 '폭풍전야'
- 尹-韓, 의대 증원 인식차…평행선 달리는 당정 간 의정갈등
- 정당 지지도 '상승세' 민주당…이재명 효과? 尹·韓 갈등 반사 이익?
- '계엄령 준비설' 파장…증거 안 내놓는 민주당 "의심할만 해"
- [플랫폼 진입장벽③] "시청자만? 업계도!"…'지리지널'에 아쉬움 토로
- '가전 1등' LG전자, 안마의자는 쉽지 않네
- 기업형 임대주택 카드 꺼내든 尹정부…실효성 거두려면?
- "김건희 오빠 동창인 줄 최근 알아"…'尹 충성 맹세'에 "모욕적"(종합)
- 이재명, 주 5일 재판?…민주 "군부독재 '가택연금'이은 법정연금"
- 8·8부동산대책 후속 '재건축·재개발 촉진 특례법'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