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전승' 김기동 서울 감독, 8월 'flex 이달의 감독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 서울의 김기동 감독이 8월 'flex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김기동 감독이 이끄는 서울은 8월 소화한 세 경기에서 모두 승리해 승점을 쓸어 담았다.
서울의 8월을 성공적으로 이끈 김기동 감독은 뛰어난 리더십과 지도력을 인정받아 'flex K리그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FC 서울의 김기동 감독이 8월 'flex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김기동 감독이 이끄는 서울은 8월 소화한 세 경기에서 모두 승리해 승점을 쓸어 담았다. 같은 기간 전승을 거둔 팀은 K리그1 12개 팀 가운데 서울이 유일하다.
서울은 26라운드 포항 스틸러스전에서 2-1로 승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후 27라운드 제주 유나이티드전 1-0, 28라운드 강원 FC전 2-0 승으로 승승장구했다. 이로써 서울은 24라운드부터 이어진 연승 행진으로 28라운드까지 파죽의 5연승을 기록했다.
서울의 8월을 성공적으로 이끈 김기동 감독은 뛰어난 리더십과 지도력을 인정받아 'flex K리그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기동 감독에게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제작한 기념 트로피와 부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flex는 연맹과 2023년부터 K리그 공식 HR 파트너십을 체결한 국내 유일의 HR 플랫폼 기업으로, K리그 경기장 내 통합 광고와 'flex 이달의 감독상', 'K리그 아카데미 HR 교육 과정'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flex는 훌륭한 리더십으로 선수들이 목표에 집중하는 하나의 팀을 만들고, 모든 조직장에게 귀감이 되는 K리그의 명장을 선정해, 매월 이달의 감독상을 후원하고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