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43세에 뽀글머리에 납작배 노출‥독특한데 끌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여정이 센스 있는 패션으로 근황을 전했다.
조여정은 9월 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8월이 갔더라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풍성한 파마 머리로 다소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모습이다.
또 조여정은 43세의 나이를 잊은 크롭톱에 청바지 패션으로 4세대 걸그룹 못지않은 날씬한 몸매와 패션 센스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조여정이 센스 있는 패션으로 근황을 전했다.
조여정은 9월 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8월이 갔더라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풍성한 파마 머리로 다소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모습이다. 작은 얼굴에 큼지막한 이목구비가 들어차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과할 수 있는 파마도 조여정이 하니 귀여운 인형처럼 완성된 모습.
또 조여정은 43세의 나이를 잊은 크롭톱에 청바지 패션으로 4세대 걸그룹 못지않은 날씬한 몸매와 패션 센스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조여정은 최근 영화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캐스팅 소식에 연이어 '메이드 인 코리아' 합류 소식을 알렸다.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은 웹툰 '좀비딸'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딸(최유리)을 지키기 위해 시골 어머니(이정은) 집으로 피신한 남자(조정석)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휴먼 코믹물이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백기태(현빈)와 그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한일 혼혈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이상형? 키크고 멋있는 사람”(동상이몽2)
- “가수 아들,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이 앞길 막아” 오열 (물어보살)[어제TV]
- 반성 없는 한소희母, 빚투에 도박장…★자식 앞길 먹칠 잔혹사ing[이슈와치]
- 성범죄자 유럽行 정준영 존재감 으뜸→국제적 망신★ 등극 “얘들아 조심해”[이슈와치]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