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비상활주로 대 드론 체계사업 성능 확인 시험…4~6일 차량통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영주시는 상줄동~안정면 내줄리에 위치한 비상활주로에 대한 차량 통행을 제한한다고 4일 밝혔다.
황규원 건설과장은 "이번 차량 통행 제한 조치로 해당 구간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이 예상되지만, 이는 비상활주로의 활용성을 알리고 향후 관련 사업 유치를 위한 것이니 시민 여러분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차량 통행 제한 및 우회도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청 건설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영주시는 상줄동~안정면 내줄리에 위치한 비상활주로에 대한 차량 통행을 제한한다고 4일 밝혔다.
차량통제는기간은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다.
한화시스템에서 추진 중인 대 드론 체계사업의 성능 확인 시험을 위한 조치다.
비상활주로를 이용하던 차량은 이 기간동안 필두마을, 내줄마을 방면 시도28호선으로 우회하면 된다.
황규원 건설과장은 “이번 차량 통행 제한 조치로 해당 구간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이 예상되지만, 이는 비상활주로의 활용성을 알리고 향후 관련 사업 유치를 위한 것이니 시민 여러분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차량 통행 제한 및 우회도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청 건설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수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석연휴 추자 편리하게… 영주시,공영주차장3곳 ‘408면’ 무료 개방
- ‘국회 '밤샘' 청문회 금지 법 내놨다’ 이상휘 의원, 국회법·인사청문회법·국회증언감정법 개
- 고려시대 지어진 안동 웅부공원 영가헌 북원 22년 만에 시민 품으로
- '용왕님이 반한 그맛'… 60년전통 예천용궁순대맛에 빠져보세요
- 대구 군위군, 2024년 3회 추가 경정예산안 편성
- 박순진 대구대 총장, 통학버스 타고 출근하며 학생들과 소통
- 대구보건대-대구제일여자상업고, 상호교류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한울본부, 스쿨존 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우산 지원
- 영남이공대, 2024학년도 하반기 포스코퓨처엠 채용설명회 '성료'
- 포항시, 업무 실적 우수 공무원 6명 1호봉 특별 승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