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동생' 조지환, '가난' 호소하더니...'명품' 가득 집 공개 ('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고를 호소해 전 국민을 안타깝게 만들었던 조지환·박혜민 부부.
조지환·박혜민 부부는 월 수입이 7백만 원에서 1천만 원인 인기 부부 크리에이터인데도 돈을 못 모으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들은 "이전보다 수입이 4배 늘었는데 돈이 없어서 고민"이라고 고백했다.
조지환·박혜민 부부는 지난 2022년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해 생활고를 고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생활고를 호소해 전 국민을 안타깝게 만들었던 조지환·박혜민 부부. 이들은 다행히 수입이 늘었는데 돈이 없다며 또 다른 고민을 털어놨다.
3일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소금쟁이 37호 배우 조지환, 쇼호스트 박혜민 부부가 출연했다.
조지환·박혜민 부부는 월 수입이 7백만 원에서 1천만 원인 인기 부부 크리에이터인데도 돈을 못 모으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들은 "이전보다 수입이 4배 늘었는데 돈이 없어서 고민"이라고 고백했다. 이들은 저축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이야기 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수입이 늘어남에 따라 씀씀이도 크게 늘어난 것이었다. 이들은 딸을 포함한 3인 가족 점심으로 장어를 먹으며 18만 원을 지출하고 저녁에는 지인의 생일을 맞아 회를 먹으며 23만 원을 지출하는 등 '플렉스' 가득한 일상을 보냈다.
아내가 주장하는 돈을 못 모으는 이유는 '남편의 식탐', 남편이 주장하는 돈 못 모으는 이유는 '아내의 쇼핑'이었다. 아내 박혜민은 다양한 택배를 받았고 "수입이 생기고 나서 이런 가방을 샀다. 이건 작년에 산 거다"라며 명품 가방과 벨트를 자랑했다.
그런 가운데 경제권을 두고 티격태격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김경필 머니트레이너는 "부부가 돈 관리에 대해서 같이 책임 의식과 공금 의식을 갖고 아껴야 돈이 모일 수가 있다"며 돈 관리 방식을 '상호 오픈형'으로 하라고 조언했다.
양세형도 "식비나 쇼핑내역을 보니 일론 머스크보다 많이 쓴다"라며 일침을 날렸다.
한편, 조지환은 코미디언 조혜련의 남동생이다. 조지환·박혜민 부부는 지난 2022년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해 생활고를 고백한 바 있다.
방송에서 조지환은 기름값 5만 원이 없어 지인에게 빌릴 정도로 심각한 생활고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올해의 유튜버상' 수상 후 주저앉아 눈물.. "21년 버티고 견딘 세월, 기적은 존재"
- '이혼' 제니퍼 로페즈, 수영복 입고 화끈 뒤태 공개...다시 즐기는 싱글 라이프 [할리웃통신]
- '모솔' 박서진, 순결 잃었다... 동생과 '첫 뽀뽀'→억울함에 눈물까지 ('살림남')
- 윤시내, 70대에도 20대 몸매 "기상과 동시에 체중관리, 가수로의 의무"('회장님네')[종합]
- "자고 가" 신민아X김영대, 가짜 결혼식 성공적…첫날밤도 함께 ('손해보기싫어서') [종합]
- 강남 "내 덕에 결혼한 커플 많아...나도 결혼 잘했다" (강나미)
- 한소희, 빚투로 손절한 母 불법 도박장 운영 혐의로 구속
- 박재홍, 생애 첫 결정사 방문 "자가 아파트+부동산 보유... 달마다 연금도 나와"('사랑꾼')
- 스파링 남편 "교도소서 복싱 배워→집안일은 女만" 충격 고백 (결혼지옥) [종합]
- 전현무 연봉 40억이라더니...3년 만에 15억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