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아이 엠 스틸' 오늘 예매 오픈, 포토존 이벤트도 오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JUNG KOOK: I AM STILL)의 영화 예매와 포토존 이벤트가 바로 오늘 오픈한다.
방탄소년단의 황금 막내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간 정국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아온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의 예매는 바로 오늘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예매는 CGV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JUNG KOOK: I AM STILL)의 영화 예매와 포토존 이벤트가 바로 오늘 오픈한다. 또한 예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정국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한다.
9월 18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관객과 만남을 준비 중인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의 예매 오픈이 9월 4일(수) 오늘부터 시작된다. 방탄소년단의 황금 막내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간 정국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아온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의 예매는 바로 오늘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예매는 CGV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정국: 아이 엠 스틸'은 타고난 재능과 빛나는 노력으로 무한 성장 중인 아티스트 정국, 전 세계 음악시장을 사로잡은 ‘글로벌 팝스타’에 등극하기까지 정국이 지나온 약 8개월의 여정과 아미(ARMY)를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아낸 영화. 지난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맹활약한 정국의 첫 솔로 앨범 ‘GOLDEN’ 준비부터 완성까지 약 8개월간의 황금빛 여정은 물론 미공개 인터뷰와 비하인드 등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두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9월 4일(수) 바로 오늘부터 오는 10월 1일(화)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서 '정국: 아이 엠 스틸'의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들로 꾸며진 특별한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포토존 내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예고편 외에도 정국의 진심 어린 말들로 둘러싸인 공간,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셀카존 등으로 풍성하게 꾸려져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예매 오픈에 맞춰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줄 새로운 포스터도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정면을 응시하고 서있는 정국의 뒤로 무대 위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 연습실에서 땀 흘리며 연습하는 모습 등 8개월의 솔로 여정이 남긴 수많은 기록들이 멀티비전에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포스터는 정국을 환히 비추는 조명 위에 나침반 표시가 더해진 스포트라이트 포스터로, 앞서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저는 제 나침반 보고 갑니다”라는 정국의 대사와 연결되며 영화를 통해 과연 어떠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CGV ICECO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국 '아이 엠 스틸', 세계 각지 누빈 '황금빛 순간' 담겼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