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MMA2024’ 11월 3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론이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 겸 페스티벌 MMA가 오는 11월 30일 열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권기수, 장윤중)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4일 "오는 11월 30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2024(MMA·멜론뮤직어워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멜론이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 겸 페스티벌 MMA가 오는 11월 30일 열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권기수, 장윤중)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4일 "오는 11월 30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2024(MMA·멜론뮤직어워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도 타이틀 스폰서로는 카카오뱅크가 나선다.
MMA2024의 슬로건은 ‘New Stream of K-팝’이다. 지난 20년간 합법적 디지털 음악시장을 다지며 국내의 음악산업 생태계를 이끌어온 멜론이 이제는 K-팝의 새로운 흐름과 트렌드를 제시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장윤중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멜론은 지난 20년간 K-팝의 ‘본진’으로 국내의 음악산업을 이끌며 현재의 글로벌 K-팝 열풍을 만들어냈다"며 "MMA2024를 통해 올해 아티스트의 대표적 성과를 음악팬들과 함께 명예롭게 기념하는 것은 물론 K-팝의 새로운 비전 및 미래도 보여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핑몰서 투신 여고생, 32살 여성 덮쳐 둘 다 사망…열도 비극
- 두발 단속한다며 학생 66명 머리 ‘빵구’낸 교사…어디 학교인가 봤더니
- 김문수 “일제강점기 선조 국적 일본” 발언에 野 “日 국적하시라”
- ‘10월 1일 쉬나요?’… 학교·기업 ‘임시공휴일’ 혼란
- “군 복무할 때 남편 만나”…군필, 미인대회 결승 진출한 트랜스젠더 여성
- “호텔서 전갈에 중요 부위 쏘여 성기능 저하”… 남성 소송 제기
- 낮엔 인자한 할아버지, 밤엔 아내에 약물·성폭행 ‘충격’
- 한소희 모친 구속…‘바지사장’ 내세워 불법도박장 12곳 개설 혐의
- [속보]방심위 “텔레그램, 성착취물 모두 삭제…사과 뜻 전해”
- [속보]“한동훈이 尹을 ‘그XX’라 했다고?”…국힘 “악의적 가짜뉴스, 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