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원대 아파트 또?… BTS 제이홉, '부동산 재벌'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TS 멤버 제이홉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페르한강'을 한 채 더 분양받았다.
4일 머니투데이가 입수한 부동산등기부등본에 따르면 제이홉은 2020년 6월 아페르한강 전용 232.86㎡(70평)를 매입했다.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는 전용 273.9㎡(82평)로 단 3가구만 공급됐다.
제이홉이 이번에 매입한 아페르한강은 건축가 유현준 홍익대 교수가 설계한 공동주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머니투데이가 입수한 부동산등기부등본에 따르면 제이홉은 2020년 6월 아페르한강 전용 232.86㎡(70평)를 매입했다. 등기부등본에 근저당권이 잡히지 않아 대출없이 분양대금을 완납한 것으로 예상된다.
아페르한강은 지난 6월 완공돼 입주를 시작했다. 제이홉은 지난 7월26일 잔금을 완납하며 소유권을 넘겨받았다. 제이홉이 구매한 해당 가구는 방 3개와 욕실 3개로 구성됐다. 아페르한강 고층 세대 분양금은 100억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제이홉은 이미 이곳 펜트하우스도 한 채 소유중이다. 지난 6월 소유권 이전 등기를 마쳤다. 마찬가지로 대출 없이 잔금을 치른 것으로 전해졌다. 이곳 펜트하우스 분양금은 120억원 수준이다.
제이홉이 이번에 매입한 아페르한강은 건축가 유현준 홍익대 교수가 설계한 공동주택이다.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 205.84~273.94㎡ 26가구 규모로 조성됐다.
한강과 용산공원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뷰 맛집' 주택이다. 입주민은 ▲리무진 서비스▲하우스 클리닝 서비스▲컨시어지 서비스 등 프라이빗 서비스와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제공받는다.
유찬우 기자 threeyu3@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를 죽였다"… 30대 남성, 경찰에 자진신고 - 머니S
- "또 싱크홀"… 이번엔 종로구 경복고 인근 도로 침하 - 머니S
- "응급실 뺑뺑이 막는다"… 오늘부터 군의관 투입 - 머니S
- "한밤 중 무슨 일?"… 인천 당하동 병원서 화재, 환자 58명 대피 - 머니S
- 세븐틴 민규 노출 사진 올린 직원 논란… 록시땅 "대기 발령 조치" - 머니S
- [단독] 대우건설, 올해 중대재해 최대 규모 발생 - 머니S
- "출소 이틀만에"… 아내에 폭행·문신 강요한 남편, 5년형 확정 - 머니S
- [뉴욕증시] 경기침체 우려 커졌다… 나스닥 3.26%·S&P 2.12%↓ - 머니S
- 디에이치 방배 최고 가점 당첨자, 6인 가족 '15년 무주택자' - 머니S
- 더 강력해진 태풍 온다, 11호 '야기' 한반도 영향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