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2만원대 선물세트 대폭 늘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 세트 250여 종을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복합 선물 세트 브랜드 '더 기프트'를 통해 선물 포장재에 공예품을 연상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각 선물 세트마다 통일된 디자인에 종류별로 색깔만 다르게 표현해 어디서든 CJ제일제당의 선물 세트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의 추석 선물 세트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CJ더마켓, 네이버, SSG닷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 세트 250여 종을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복합 선물 세트 브랜드 ‘더 기프트’를 통해 선물 포장재에 공예품을 연상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각 선물 세트마다 통일된 디자인에 종류별로 색깔만 다르게 표현해 어디서든 CJ제일제당의 선물 세트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1만∼2만 원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선물을 대폭 늘렸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한 선택 1호’는 2만 원 이하로 스팸·요리 올리고당 등을 담아 실속 있게 구성했고, 1만 원대로 판매되는 ‘CJ비비고 토종김 1호’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국민 명절 선물인 ‘스팸 선물 세트’도 올해 물량을 늘렸다. 카놀라유와 스팸으로 구성된 ‘스팸 복합 1호’부터 프리미엄 선물 세트인 ‘최고의 선택 프리미엄호’ ‘블랙 라벨’ 등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올해 설 명절에 완판을 기록한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선물 세트’는 판매 물량을 20배 늘렸다.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는 ‘스팸 클래식’과 나트륨을 25% 낮춘 ‘스팸 마일드’로 구성된 ‘스팸 슈퍼문 에디션’ 3만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스팸과 식용유 외에 ‘한뿌리 흑삼지천보 스틱·정’ ‘홍삼아르기닌’ 등 40여 종의 건강 선물 세트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의 추석 선물 세트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CJ더마켓, 네이버, SSG닷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핑몰서 투신 여고생, 32살 여성 덮쳐 둘 다 사망…열도 비극
- 두발 단속한다며 학생 66명 머리 ‘빵구’낸 교사…어디 학교인가 봤더니
- ‘10월 1일 쉬나요?’… 학교·기업 ‘임시공휴일’ 혼란
- 김문수 “일제강점기 선조 국적 일본” 발언에 野 “日 국적하시라”
- 낮엔 인자한 할아버지, 밤엔 아내에 약물·성폭행 ‘충격’
- 한소희 모친 구속…‘바지사장’ 내세워 불법도박장 12곳 개설 혐의
- “군 복무할 때 남편 만나”…군필, 미인대회 결승 진출한 트랜스젠더 여성
- [속보]“한동훈이 尹을 ‘그XX’라 했다고?”…국힘 “악의적 가짜뉴스, 고발”
- “회사 밖은 지옥”…50대 대기업 부장님 버티고 신규 채용은 감소
- “호텔서 전갈에 중요 부위 쏘여 성기능 저하”… 남성 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