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KINAC)이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KINAC의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이나영 KINAC 이나영 원장은 "이번 인증은 우리 기관이 추구하는 공공의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권경영을 강화하여 모두가 존중받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KINAC)이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KINAC의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이를 통해 KINAC이 조직 내외의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체계를 갖추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그동안 KINAC은 대내외적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을 위한 노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전 직원이 인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나영 KINAC 이나영 원장은 “이번 인증은 우리 기관이 추구하는 공공의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권경영을 강화하여 모두가 존중받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KINAC은 앞으로도 체계적인 인권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인권 침해 예방과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강화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nbgk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이 집중 표적이라더니…박규영도 당했다 "딥페이크 엄중 대응할 것"
- 프로포폴·대마 투약 유아인, 징역 1년 법정 구속
- [르포] 이효리가 왔다 웅성웅성…매물만 나오면 전화통 빗발 이동네 [부동산360]
- “현직가수 아들 앞길 막는 폭력 前남편” 母의 폭로…가수 김수찬이었다
- '김연아 이후 최고 선수' 성추행으로 몰락 위기인데…"수치심도, 처벌 의사도 없다"는 피해자
- “저 사람이?” 펜싱 구본길, 성형 전 사진 공개에 ‘깜짝'
- “나영석도 적자라더니” 100만 유튜버도 접는다…이게 유튜버 ‘현실’
- "건보료 3천만원 미납" DJ DOC 정재용, 신용회생 절차 돌입
- “이건 진짜 미쳤다” 신형 아이폰 나오자…삼성 ‘100만원’ 역대급 할인
- 한소희 측, 친모 구속에 “어머니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