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브릭스 꿀사과·12브릭스 꿀배 엄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이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실속형·고급형으로 기획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농협 농산물 도매부는 추석 대표 과일로 최상의 품질을 지닌 사과·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탄소 명작 혼합 선물세트(사과·배·샤인머스캣, 9만 원대)를 비롯한 저탄소 인증 선물세트 7종도 준비했다.
농협양곡은 올해 수확한 햅쌀과 국산 잡곡으로 구성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이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실속형·고급형으로 기획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농협 농산물 도매부는 추석 대표 과일로 최상의 품질을 지닌 사과·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뜨라네 프리미엄 사과 선물세트(5㎏ 12∼13입, 7만 원대)는 전국 이름난 산지에서 생산한 당도 14브릭스 이상의 고품질 대과만으로 구성했다.
뜨라네 프리미엄 배 선물세트(6∼7.5㎏ 6∼12입, 4만∼5만 원대)는 배 유명산지인 경기(안성·평택 등), 충남(아산·천안 등), 전남 나주 지역에서 생산한 당도 12브릭스 이상의 특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탄소 명작 혼합 선물세트(사과·배·샤인머스캣, 9만 원대)를 비롯한 저탄소 인증 선물세트 7종도 준비했다. 재배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인 저탄소 인증 과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재생 페트 소재로 제작해 장바구니로 활용 가능한 가방을 확대 도입하는 등 농협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농협양곡은 올해 수확한 햅쌀과 국산 잡곡으로 구성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토래 대한민국 대표 잡곡 세트는 국산 참깨·들깨를 포함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잡곡으로 구성했다. 또 △2024년산 햅쌀과 국내산 잡곡으로 구성한 한토래 진심담은 명품 잡곡세트 △한토래 자연담은 잡곡세트 △2024년산 햅쌀을 진공 포장한 한토래 우리쌀 세트를 선보인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핑몰서 투신 여고생, 32살 여성 덮쳐 둘 다 사망…열도 비극
- 두발 단속한다며 학생 66명 머리 ‘빵구’낸 교사…어디 학교인가 봤더니
- ‘10월 1일 쉬나요?’… 학교·기업 ‘임시공휴일’ 혼란
- 낮엔 인자한 할아버지, 밤엔 아내에 약물·성폭행 ‘충격’
- 김문수 “일제강점기 선조 국적 일본” 발언에 野 “日 국적하시라”
- 한소희 모친 구속…‘바지사장’ 내세워 불법도박장 12곳 개설 혐의
- [속보]“한동훈이 尹을 ‘그XX’라 했다고?”…국힘 “악의적 가짜뉴스, 고발”
- “회사 밖은 지옥”…50대 대기업 부장님 버티고 신규 채용은 감소
- “군 복무할 때 남편 만나”…군필, 미인대회 결승 진출한 트랜스젠더 여성
- [속보]정부, 10월 1일 임시공휴일 지정키로…尹 즉시 재가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