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병·소병세트 1만원 내외 부담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델몬트주스 제품 총 7종이며 1만 원 내외 중저가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더욱 뜻깊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델몬트주스 제품 총 7종이며 1만 원 내외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ℓ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어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세트, ‘토마토·망고’ 3본입의 풍요 세트, ‘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우리가족 선물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ml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아냈다. ‘오렌지·포도 세트’ ‘오렌지·토마토 세트’ ‘감귤·포도·토마토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더욱 뜻깊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델몬트주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는 브랜드인지도 측면에서 ‘주스의 정통성’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주스 브랜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핑몰서 투신 여고생, 32살 여성 덮쳐 둘 다 사망…열도 비극
- 두발 단속한다며 학생 66명 머리 ‘빵구’낸 교사…어디 학교인가 봤더니
- ‘10월 1일 쉬나요?’… 학교·기업 ‘임시공휴일’ 혼란
- 낮엔 인자한 할아버지, 밤엔 아내에 약물·성폭행 ‘충격’
- 김문수 “일제강점기 선조 국적 일본” 발언에 野 “日 국적하시라”
- 한소희 모친 구속…‘바지사장’ 내세워 불법도박장 12곳 개설 혐의
- [속보]“한동훈이 尹을 ‘그XX’라 했다고?”…국힘 “악의적 가짜뉴스, 고발”
- “회사 밖은 지옥”…50대 대기업 부장님 버티고 신규 채용은 감소
- “군 복무할 때 남편 만나”…군필, 미인대회 결승 진출한 트랜스젠더 여성
- [속보]정부, 10월 1일 임시공휴일 지정키로…尹 즉시 재가할듯